제주여행의 피로를 싹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테라피♬


.

.

.


여행도 몸이 가뿐해야 즐겁게 다닐 수 있는 것 같아요 : )
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여행의 피로도 풀면 딱!ㅋㅋ
함덕에 위치한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소개해 드릴게요^-^
경치좋고 뷰좋은 곳에 위치한 대명테라피! 너무 좋더라구요~👍
즐겁게 여행하면서 쉬는 타임에 받으니 힐링되고 짱짱♬♪



마사지 받으러 가는 날, 시간이 좀 남아 들렸던 곳인데요 : )
동부권 관광지로 유명한 선녀와 나무꾼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^-^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재밌고 훈훈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!ㅎㅎ
특히, 부모님 세대의 추억을 몽글몽글 샘솟게 하는 공간이랍니다😍



옛장터의 모습을 재현한 장터거리와 고고장, 만화방 등!!
옛 도심의 거리와 달동네 풍경을 보며 그 시절을 추억하는데요+.+
그 시절을 살아온 세대는 추억에 잠길 수도 있을 것이고~
경험하지 못한 세대는 부모님의 삶의 모습을 짐작할 수 있어요^^
그야말로 세대를 아우르는 멋진 제주도 관광지랍니다ㅎㅎㅎ



실내에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날씨도 상관없어요^-^ㅋㅋ
옛 추억을 떠올리고 싶은 사람들과 새로운 추억을 쌓고 싶은 사람!
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 추억여행지인 듯 합니다 : )
종종 들려도 항상 새로워서 제가 애정하는 여행지 중 하나에요~♬

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 대명테라피!ㅎㅎ^-^
대명리조트 내 위치해 있는 곳으로 주차하기도 편합니다 : )
힐링여행 원하신다면, 마사지는 진짜 필수인 듯~~♪
여행 온 생소한 곳에서 받는 마사지도 참 매력적이겠죠?ㅎㅎ



공기좋고 경치좋은 곳에 위치해 있으니 뷰는 뭐...^-^
따땃한 차 한잔 하면서 기다리는 시간도 너무 낭만적인 곳ㅎㅎ
관리에 들어가기 전 꼼꼼한 상담은 필수랍니다~~><
현재 컨디션을 알아야 더 효과적인 관리에 들어가겠죠?+.+
여기는 새벽 2시까지 하기 때문에 늦은 관리도 OK🙆



관리실 베드나 기구, 용품들도 관리 상태가 좋더라구요 : )
아무래도 몸에 직접 닿는 부분이다 보니 신경쓰이는 게 당연!ㅎㅎ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테라피는 깔끔하니 만족^-^
뭉친 근육 잘 풀어주기로 소문난 곳이라 기대가 컸답니다~🙌



케어 시간 꽉꽉 채워서 너무 꼼꼼하게 해주셨음!ㅎㅎ
보통 족욕 이런거 포함해서 실제 마사지 시간이 줄어들던데^^;
대명테라피는 순수하게 100% 마사지 시간이더라구요 : )
그 부분도 마음에 들었고~ 마사지도 짱짱 시원했어요~ㅋㅋ
아무래도 마사지 받으면 개운한 맛이 있어야겠죠??+.+


대명테라피 관리사님 손아귀 스킬이 남달랐어요ㅋㅋ
아무래도 경력있고 노하우도 있으시다 보니 정말 시원했네요+.+
가성비 좋은 마사지샵 찾기 힘든데 여긴 진짜 200% 만족♪
아침부터 여기저기 다니느라 뭉친 근육 말끔하게 사라졌다는><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테라피 강추하는 이유입니다 : )


제주여행 힐링이 필요하시다면, 마사지가 제격!ㅋㅋ
다음 날 컨디션도 완전 좋아져서 진짜 제대로 놀았답니다^-^
대명테라피 찜콩해 두셨다가 꼭 관리 받아보시길~~👌
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서 여기저기 마구 추천도 했던 샵+.+
대명테라피는 대명리조트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😊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