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라산 등반 숙소로 제격인 제주 예이츠산장 : )


.

.

.



한라산 등반 숙소로 제격인 예이츠산장! 딱이더라구요♪
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곳으로 서귀포부터 동부권까지~ㅎㅎ
두루두루 관광하기에도 적합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요^^
이 날은 근처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 재미나게 놀았답니다 : )
제주 속의 제주를 물씬 느껴볼 수 있는 관광지였어요+.+



제주 전통 체험형 관광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: )
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,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!
여러 체험과 축제들이 진행되는 곳이라 꿀잼이에요ㅎㅎ
다음주부터 매화축제랑 프리마켓이 진행될 것 같더라구요+.+
올 겨울 폭설이 잦아서 매화 개화시기가 늦춰졌다는ㅠㅠ



동물 먹이주기 체험과 승마체험도 운영하고 있어요^_^
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다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인 듯 합니다 : )
제주의 맑은 공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딱!ㅎㅎ
휴애리는 방문할때마다 항상 기분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♪


포토존도 많고 즐길거리도 풍부한 꿀잼 휴애리♬♪
아기자기하면서도 소박한 멋이 살아 있어 더 좋더라구요+.+
제주의 토속적인 모습들이 잘 간직되어 있답니다 : )
예쁘고 멋진 인생샷 남기기에 딱인 제주여행지ㅋㅋ^_^


여유롭게 거닐면서 느긋하게 보내도 좋아요+.+
개인적으로 제주를 느끼기에는 이런 곳이 괜찮은 듯ㅎㅎ
일상 속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천천히 걸어보기^_^
휴애리는 계절마다 꼭 한번씩은 가게 되는 것 같아요😍



휴애리 근처 한라산 등반 숙소로 제격인 곳이에요!ㅎㅎ
516도로를 타고 가다 중산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예이츠산장^-^
넓은 부지와 높이 솟은 야자수가 반겨주는 산장 펜션~~♪
야외 풀장도 있어 여름철 물놀이하기에도 딱인 곳이랍니다 : )



산장 느낌 물씬나는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+.+
예이츠산장은 산장 펜션이니만큼 독특한 분위기가 있답니다 : )
로비든 객실이든 그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!😊
한라산 정기 가득 받아 푸르름 가득한 제주를 만끽하는 곳👍




커플룸부터 가족룸까지 평수가 다양하게 있답니다 :D
저희는 인원이 좀 있어서 가족룸에 묵었는데 참 아늑했어요^-^
창 밖으로는 푸르른 한라산 풍경이 펼쳐지더라구요~ㅎㅎ
휴양펜션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는 곳이라 더욱 편안했답니다♪



낮과 밤,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예이츠산장 : )
제주의 푸르른 공기 가득 한라산에 폭 안긴 듯한 느낌~~^_^
산장 펜션 매력이 물씬 나는 예이츠산장 너무 좋았어요!
한라산 등반 숙소 찾으시거나 서귀포 숙소 찾으신다면ㅎㅎ
저는 예이츠산장 주저없이 추천드려보고 싶네요♡.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