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라수목원 갔다가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:D


.

.

.


제주시 가볼만한곳 하면, 떠오르는 곳! 한라수목원 : )
제주도민들도 산책 겸 자주 즐겨찾는 시내권 관광지 중 하나!ㅎㅎ
관광지라고 하기 보다는 작은 수목원이 맞을 것 같아요^-^
근처 맛난 식당이나 카페도 있어서 종종 들리게 되더라구요♪
제주자생식물 보존은 물론 휴식공간과 관광자원이기도 해요*.*



관찰로부터 시작해서 산림욕장, 잔디광장 등등!ㅎㅎㅎ^-^
은근 볼거리가 많아서 산림욕하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 : )
제주시내권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도 편리한 한라수목원♪
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도 참 좋은 여행지가 될 듯 해요😍



설날, 추석 당일에만 휴관을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^-^
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수목원을 산책할 수 있답니다 : )
조깅하거나 산책하는 제주도민분들을 자주 볼 수 있어요*.*
산림욕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아주 좋은 공간이지요♬


다양한 자연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어 가볼만한곳 : )
특히 대나무가 높이 솟아있는 죽녹원이 참 멋진 것 같아요ㅎㅎ
제주시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, 한라수목원 어떠세요~?
제주의 작은 수목원에서 힐링해봐도 참 좋을 듯 합니다♡.♡


한라수목원과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제주일도국수 : )
맛있는 고기국수에 보들보들 돔베고기, 반찬까지 일품이였던 곳^-^
단돈 4,500원에 즐길 수 있던 소고기 육회도 참 맛났어요ㅎㅎ
제주도민속자연사박물관 근처에 위치한 제주시 고기국수 맛집~♪



뜨끈한 고기국수 국물에 각종 반찬까지 푸짐했어요^-^
제주일도국수는 양념갈비, 물만두, 함박스테이크가 기본제공ㅎㅎ
맛있는 국수랑 같이 돌돌 싸먹으면 완전 그만이랍니다~~><
수육도 1판을 시키면 2판이 서비스...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👍



소고기 육회를 착한 가격에 즐겨볼 수 있다는 점!ㅎㅎㅎ
가격보고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가격은 전혀 상관없었음 : )
고기국수랑도 은근 잘 어울리고 참 맛나더라구요~~^-^
가격이 싸니 질이 안좋겠지 하는 생각은 접어두셔도 됩니다👌



뜨끈한 고기국수 한그릇 제대로 하기 좋은 맛집!ㅎㅎ
제주일도국수 너무 맛나고 푸짐하게 즐겨볼 수 있었어요^-^
제주공항 근처이기도 하니 오며 가며 들리기도 좋음 : )
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픈 곳!!
제주도 하면 고기국수 아니겠어요? 꼭 드셔보시기 바랄게요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