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요즘 핫한 거기 카페세렌디 : )


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
요즘 핫한 거기 카페세렌디


중문관광단지 근처 자리잡은 카페세렌디 다녀왔어요 : )
제주도 카페 투어가 있을 정도로 아기자기 멋진 카페들이 참 많죠^-^
그 중에서도 중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카페세렌디 완전 굿♪
카페세렌디는 흑돼지 식당, 횟집, 편의점 등 다양한 매장이 함께 있는
중문관광단지 내 신우성타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+.+



1, 2층 및 테라스가 있어 여유롭고 넓은 곳이더라구요^-^
감각적이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참 괜찮았던 카페에요 : )
추운 날에는 따뜻한 실내에서 커피를 즐겨봐도 좋고~
따스한 날에는 2층 테라스에서 햇살 가득 받아봐도 좋을 듯~



카페세렌디는 맛난 베이커리로도 인기있는 카페라는 점>.<
다양한 베이글과 크로와상 등 갓 구운 빵을 즐겨볼 수가 있어요ㅋㅋ
맛난 빵이랑 차를 같이 할 수 있어 인기가 더 좋더라구요 : )
근처 도민들이나 여행객들이 브런치를 즐기러 많이 찾는 듯 해요😍


유기농 천연발효종 베이글 종류가 참 다양했는데요^-^
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정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: )
이 시간대 모르고 가면 베이글 먹기 힘들겠더라는...ㅠㅠ
다행히 저는 점심 전에 가서 베이글 먹고 싶은 걸로 잘 먹었음+.+



이렇게 쫄깃하면서도 폭신한 베이글을 맛볼 수 있어요 : )
크림치즈를 쫙 발라서 먹어도 맛나고 그냥 먹어도 담백하지 굿ㅎㅎ
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카페세렌디 베이글 유명할만 해요^-^
맛있기도 맛있지만 특유의 쫄깃함이 제대로 살아 있어서 좋았음👍


따뜻한 카페라떼랑 수제 자몽차도 곁들여서 냠냠 : )
베이글 샌드위치도 기어코 주문하고 말았답니다ㅋㅋㅋㅋ^-^
베이글 맛보고 나니까 샌드위치도 안먹을수가 없어요ㅠㅠ
진짜 식사 대용으로도 좋겠더라구요~ 맛도 좋고 든든했어요~♪


햄, 토마토, 야채가 듬뿍 들어가 신선한 맛이 일품이였음!^-^
베이글의 쫄깃하면서도 폭신한 식감 덕분이지 더 맛있더라구요ㅎㅎ
안 시켰으면 진짜 후회했을거라고 엄청 잘 먹었네요ㅋㅋㅋ
카페세렌디 가시면 베이글, 베이글 샌드위치 꼭 드셔보시길 : )


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햇살 들어오면 참 예뻤던 곳 : )
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예쁜 카페 찾으신다면, 카페세렌디 추천^-^
예쁘기도 하지만~ 베이커리랑 음료가 참 맛있더라구요~ㅎㅎㅎ
예쁘기만 한 것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중요하겠죠?
중문관광단지 안에 있기 때문에 관광하면서 들리기에도 짱임♡.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