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빅재미 가득했던 여행지 : )


.

.

.


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로 제격!ㅎㅎㅎ
추운 겨울이 오기 전 다녀 온 여행지가 새록새록 기억에 남아요^-^
동부권에서 핫한 곳이죠~ 에코랜드 테마파크입니다 : )
아름다운 제주의 천연림을 만끽해볼 수 있어 사랑받는 곳이죠♪



제주가족여행 오실 때, 어디가 좋을까 고민이 많으시잖아요 : )
아무래도 연령대도 다양하고 온가족 모두 즐길만한 곳을 찾게 되죠^-^
에코랜드 테마파크는 그런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곳!ㅎㅎ
저는 여기 방문할 때마다 새롭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~항상 새로움😍



볼드윈 기차를 타고 30만형의 한라산 원시림 여행!ㅎㅎㅎ
신비의 숲 곶자왈 생태계를 느껴볼 수 있는 에코랜드 테마파크^-^
제주의 자연이 우리에게 선사하는 선물이 기다리고 있어요 : )
메인역부터 라벤더,그린티&로즈가든역까지~ 너무 매력적인 듯♬



제주도 보존자원 1호 화산송이로 되어 있는 생태탐방로 : )
피크닉 가든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코로드도 정말 멋진데요ㅎㅎ
숲해설이나 곶자왈 힐링 프로그램도 있어 더 더욱 안성맞춤!
아이들과 부모님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 이만한 곳이 없겠죠?^-^


수유실이나 스낵바, 피크닉 카페, 화장실 등!ㅎㅎ^-^
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있는 내내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: )
따스한 봄시즌에는 더 더욱 사랑스러울 여행지입니다♡
저도 날씨가 좀 풀리면 여기로 나들이 가려고 준비중이에요*.*
제주도민들도 애정하는 제주여행지 에코랜드 테마파크👌


두번째로 추천하고픈 곳은 체험이 가득한 캐릭파크!!^-^
에코랜드 테마파크와 멀지 않은 곳에 있어 방문하기 편했어요ㅎㅎ
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체험과 놀거리가 가득하다는 : )
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실내외로 즐기기 좋은 여행지랍니다~♪



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^-^
포토존도 아기자기하고 다양하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: )
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동심으로 돌아가게 합니다><
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도 있어서 은근 설렜던건 안비밀ㅋㅋ



어른들도 즐겨볼 수 있는 체험시설도 가득한데요^-^
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이면서도 가족여행코스로 딱!ㅎㅎㅎ
입장료와 별도로 체험비가 드는 체험장도 있긴 하지만
온 몸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은 여행지인 듯 해요+.+
스트레스가 훌훌~ 아이와 함께 하는 꿀잼 여행지~♬♪



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이 가득하다 보니~ㅎㅎㅎ
날씨에 상관없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볼 수가 있답니다 : )
그렇기 때문에 사계절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라는 점!
즐거운 체험거리와 귀여운 캐릭터들 덕분에 짱 좋았네요^-^



밖에서는 숲속바이크 체험을 해볼 수가 있는데요^-^ㅎㅎ
4륜오토바이를 타고 숲속을 씽씽 달려볼 수가 있는 체험이에요~♪
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완전 꿀잼!ㅋㅋㅋ
캐릭파크는 온 몸으로 놀 수 있어서 더욱 추천하는 곳입니다👍


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이 정도는 가줘야 빅잼ㅋㅋ
제주가족여행코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^-^
기억해 두셨다가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: )
직접 방문해보고 몸소 체험해보고 쓰는 후기이니 의심은 놉~♬
따스한 봄이 오면 저는 꼭 다시 방문할 계획이랍니다👋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