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펜션 가볼만한곳 바다전망이 끝내주는 라임오렌지빌♬


.

.

.



바다전망이 굿! 라임오렌지빌 펜션을 아시나요?ㅎㅎ
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, 눈여겨볼만한 숙소랍니다~~♪
저는 물론 지인들에게도 자주 추천하는 제주도 펜션!
서귀포 바다 근처 위치해 있어 바다전망이 참 멋진 곳이에요^-^
제주바다가 바라다 보이면서도 이국적인 멋이 있구요+.+
다양한 객실 중에 원하는 곳을 고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: )



서귀포에 위치한만큼 주변 관광지도 풍부한데요 :D
중문관광단지와도 멀지 않아 관광하기에도 참 좋더라는>.<
저는 이 날 세계자동차제주박물관에 갔었는데요ㅎㅎ
여기는 갈때마다 늘 삐까뻔쩍한 차들에게 반하는 듯 해요^-^
이제 봄이 오면 야외에서 즐기기도 더 좋겠죠?ㅋㅋㅋ



아이들에게 인기만점! 자동차 체험장도 마련되어 있구요 : )
야외 전시장에도 멋진 자동차들과 볼거리가 있어 즐거운 공간ㅎㅎ^-^
신나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제가 다 절로 미소가 나더라구요>.<
보호자도 동반 탑승이 가능해서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 굿!!
세계자동차제주박물관 제주도 대표 관광지다운 스케일~~♬



라임오렌지빌은 제주바다를 만끽하기에 딱이에요ㅎㅎㅎ
서귀포시 칠십리로에 위치해 있어 여행 시에 편리한 위치랍니다 : )
중문쪽으로 가든 동부쪽으로 가든 두루두루 좋더라구요^-^
아름다운 제주를 돌아보려면 숙소 위치도 꽤나 중요하다는 점!+.+



다양한 컨셉의 객실이 있어 이색적인 라임오렌지빌 : D
제주도 바다향기 물씬 나는 곳에서 만나는 풍경이라 더 예뻐요^-^
각양각색의 분위기를 풍기는 객실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!!
높이 솟은 야자수가 제주여행의 느낌을 한껏 살려주더라구요🙆



해안산책로도 있어서 더 가깝게 바다를 만날 수 있어요+.+
제주도펜션 라임오렌지빌 객실 바다전망은 물론 해안산책로까지!
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만끽하기에 이만한 숙소도 없는 듯 : )
섶섬, 문섬, 서귀포항이 보이는 오션뷰는 진짜 최고랍니다~~♬




같은 펜션이 맞나, 싶을 정도로 객실이 각양각색(^-^)
아이들 취향, 커플 취향, 가족 취향 골고루 다 있더라구요ㅋㅋ
여느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+.+
다시 방문한다고 해도 또 다른 기분을 선사할 것 같아요~~!



제주도 푸른밤 가득한 야경도 참 멋졌던 라임오렌지빌^-^
그윽한 조명이 켜지면 저 멀리 바다와 펜션의 모습이 어우러져요 : )
아름다운 제주여행의 멋진 쉼터가 되어주는 듯 한 공간ㅎㅎ
조식도 나오기 때문에 든든한 여행의 아침을 맞이할 수도 있어요♪


나홀로 하는 여행부터 가족단위 여행까지!ㅎㅎ(^-^)
제주도펜션 바다전망 끝내주는 곳 찾으신다면, 여기 강추요~♪
서귀포에 위치해 관광하기에도 최적의 위치라는 사실>.<
아름다운 제주여행 꿈꾸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파요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