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 가성비 대비 짱인듯♬


.

.

.



제주도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 가성비 대비 짱인듯♬
좋은 여행을 완성시키려면 편안한 숙소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: )
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어 편의성, 접근성 둘 다 좋은 곳ㅎㅎ
서부권이나 동부권 쪽으로도 두루두루 여행하기 좋더라구요+.+
아름다운 제주도 자유여행 이렇게 해보시면 어떨까요~~?



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규모가 큰 동백수목원 : )
80개국의 동백나무 500여종 6,000여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뤄요^-^
다양한 동백 외에도 여러 꽃들 덕분에 보는 즐거움이 2배~~♪
봄,여름,가을,겨울 4계절 각각 다른 아름다움을 뽐내는 곳!ㅎㅎㅎ



커플여행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ㅎㅎㅎ^-^
예쁘고 감각적으로 꾸며 놓은 포토존들이 많아 사진찍기에도 굿!
여유롭고 느긋하게 힐링하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라는>.<
커플여행은 물론 가족여행에도 꿀잼 시간 보내기 좋은 곳ㅎㅎ



제주도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과도 그닥 멀지 않아요ㅎㅎ
저번에 가보니 30분 정도 밖에 안 걸리더라구요~ 금방 도착했어요^-^
근처 다른 유명 관광지도 많아서 동선맞춰 들리기에도 딱!!
카멜리아힐은 계절마다 꼭 한번씩은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:D



밸류호텔 서귀포 JS은 가성비 대비 좋은 호텔인데요 : )
근처 이마트도 있고 편의성이 좋아서 인기있는 제주도호텔~♬
헬스장, 사우나, 수영장, 카페 등 부대시설 빵빵해서 굿!!
서귀포 부근 숙소 찾는 지인들에게 종종 추천하기도 했어요^-^



제주도호텔 추천하는만큼 룸컨디션도 베리굿ㅋㅋ
포근하게 꿀잠자도록 해줬던 침구 덕분에 진짜 잘 잤어요^-^
이불도 너무 무겁지 않고 폭신하니 딱이더라구요ㅎㅎ
가끔 이불에 치일 것 같은 곳이 있는데 여긴 괜찮았어요👌



입구 쪽에 욕실이 있는데 욕실 컨디션도 굿굿ㅎㅎ^-^
욕실 어메니티도 필요한만큼 잘 비치되어 있어 좋더라구요~♪
샤워부스도 따로 분리되어 있어 깔끔하게 잘 썼어요 : )
제주도호텔 밸류호텔 서귀포 JS 객실도 욕실도 짱이었다는><


굿모닝 제대로 만나게 해주는 밸류호텔 서귀포 JS : )
서귀포 월드컵 경기장, 서귀포 시내, 바다 풍경까지 한 눈에^-^
푸르른 제주의 자연과 도심을 함께 만날 수 있는 곳ㅎㅎ
그래서인지 전 여기 뷰가 참 이색적이면서도 마음에 들었어요😍


제주도호텔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, 여기 어떠세요?ㅎㅎㅎ
저는 관광하기에도 편리하고 시내권에 있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^-^
중문관광단지, 서귀포올레시장, 엉또폭포 등 관광지도 가득!!
제주국제공항이랑도 1시간 내외 거리로 이동성도 좋다는 점~~♪♬
멋진 제주도여행 계획하신다면, 여기 찜콩해 보시길 바래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