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월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굿굿


3월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 점보빌리지 굿굿




봄봄봄 봄이 왔나 봄? 봄이 진짜 코앞에 닿을 듯 다가왔어요^-^
3월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여행지 : )
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우는 코끼리쇼 점보빌리지입니다♪
귀여운 코끼리들의 다채로운 묘기를 편안한 실내에서 즐겨보는 곳ㅎㅎ
온가족 두루두루 즐겁게 시간을 보내기 좋아 꼭 방문해보시길~~👍



로비에는 휴식공간도 많고 스낵코너, 기념품코너도 있어요^-^
코끼리쇼가 이뤄지는 공연장이니만큼 로비도 여유롭고 넉넉하더라구요 : )
단체팀이 방문해도 북적거릴 것 없이 편안할 듯한 느낌이랄까?!
코끼리 관련된 기념품도 많고 아기자기하고 볼거리가 많았어요ㅋㅋ



바나나를 받아먹는 코끼리와 교감을 나눌 수도 있죠!ㅎㅎㅎ
로비에서 미리 판매하는 바나나를 넉넉히 사서 들어가시면 좋아요+.+
아기 코끼리부터 어른 코끼리까지 너무 너무 잘 받아먹는다는><
가까이 다가와서 먹이를 주며 사진도 찍어볼 수 있으니 꿀잼이에요😍



변덕스러운 제주날씨에 상관없는 실내관광지죠ㅎㅎ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기기 좋아 제주도 여행코스로 필수!^-^
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라기도 했고 신기하더라구요 : )
어마어마한 몸집의 코끼리가 다가오니 움찔하기도 하구요+.+
그래도 신기한 볼거리에 안락한 공연장에 참 좋았어요♪



코끼리가 진짜 영리하고 순발력이 좋더라구요ㅋㅋㅋ😍
몸집만 보고 생각하면 큰 오산! 진짜 멋진 묘기들을 보여줍니다 : )
찰떡궁합인 조련사와의 호흡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해줘요^-^
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, 점보빌리지 강추강추✋


야외에서는 코끼리와의 즐거운 트래킹 체험!ㅎㅎㅎ
악천우만 아니라면, 상시 운영중이라서 즐기기 좋은 듯 : )
멋진 정원을 거닐며 코끼리와 교감해볼 수 있지요+.+
높은 코끼리 위에서 푸르른 제주를 또 한번 만끽해보기😃



제주도 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하이라이트!!ㅎㅎ
공연이 끝난 후 직접 공연장으로 내려가 포토타임을 가집니다^-^
멋진 코끼리와 함께 잊지 못할 인생샷을 찍어보는 시간 : )
가까이에서 만나는 코끼리는 더욱 신비하고 멋있더라구요~~♬


3월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찜콩ㅋㅋ
날도 따스해지고 나들이 가기도 좋은 시즌이 드디어 왔네요^-^
사계절 아름다운 제주지만, 봄에는 더욱 즐겨보기 좋죠👌
아름다운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, 참고해 보시길 바래요~~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