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추억여행 속 제주여행코스


4월 제주도 가볼만한곳 추억여행 속 제주여행코스



4월에는 다들 어디로 가실 예정이신가요?ㅎㅎㅎ^-^
4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이라면, 주목해 보시길~♪
요즘 미세먼지가 정말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네요ㅠㅠ
어릴적 미세먼지라는 단어도 모르고 살았던 시절이 그리워요^^;
화창한 봄날을 만끽하고 싶어 미세먼지만 왕창 원망중ㅋㅋ



선녀와나무꾼! 동부권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죠^-^
부모님 세대의 추억여행에 함께 빠져들수 있는 멋진 여행지😍
전 여기 처음 갔을 때 막걸리에 파전 먹었던 생각이...ㅋㅋ
별 거 아니였지만 부모님과 함께 참 도란도란 재밌었답니다 : )
부모님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도 꼭 추천하고픈 곳~~♬




옛시대극에서나 볼 수 있는 모습의 세트장이 있는데요 : )
아기자기하면서도 사실감 가득한 모습들이 참 흥미롭더라구요ㅋㅋ
부모님이 설명해주시는 이야기 듣는 재미도 참 좋았구요^-^
궁금한게 이것저것 생겨 물어보면서 알게 되는 재미도 쏠쏠했다는👀
제주도 가볼만한곳 선녀와나무꾼 볼거리가 다양해서 굿굿!!



말타기랑 불량식품은 꽤나 친근했어요ㅋㅋ그쵸?ㅋㅋ
진짜 말타기는 어릴적 분노의 말타기로 즐겼던 것 같은 느낌^^;
불량식품 사먹는 재미도 학교 다녔던 듯 하기도 하구요 : )
책가방에 책은 없고 군것질거리만 수두룩했던 기억이 나네요♪



그 시절 집들의 생활도 엿볼 수가 있는 선녀와나무꾼 : )
유익하면서도 흥미롭고 역사를 되돌아볼수 있게 했던 것 같아요+.+
역사 속에서 발전해 왔기에 지금의 2018년도 있는 거겠죠?
부모님이랑 이런저런 얘기 하다 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는><
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로 참 낭만적인 것 같아요^^



딱지치기, 추억의 말타기 등ㅋㅋㅋ옛모습 가득!^-^
남녀노소 연령대에 상관없이 즐기기 참 좋은 여행지였어요 : )
옛시대의 모습을 보여주긴 하지만 어색하지 않았구요~
그저 신기하기도 하고 그립기도 하면서 기분 좋았던 시간♪


4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 추천 여행지!^-^
선녀와나무꾼에서 멋지고 아련한 추억여행을 즐겨 보시길~👌
부모님과 함께라면 그 시절을 들어보고 추억할 수 있고 : )
아이와 함께라면 그 시절에 대해 어렴풋이 상상해 볼 수 있겠죠?
제주도 봄여행 따스한 봄날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세요♡.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