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가족여행코스 코끼리쇼가 펼쳐지는 점보빌리지


제주가족여행코스 코끼리쇼가 펼쳐지는 점보빌리지



제주도에서 만나는 이색관광지! 제주가족여행코스 추천 점보빌리지 : )
흔히 접할 수 없는 신비의 동물 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ㅎㅎ
거기다 코끼리가 펼치는 멋진 쇼와 함께 트래킹 체험까지 한번에~♬
즐거운 제주여행에서 이색적인 관광지까지 만나본다면 더할나위 없겠죠?



실내관광지이기 때문에 변덕스러운 제주날씨라도 걱정은 노노 : )
비가 와도 눈이 와도 바람이 불어도 실내에서 즐겁게 관람할 수 있지요^-^
트래킹 체험도 악천우만 아니라면 상시 운영하니 참고하시길ㅎㅎㅎ
어마무시한 몸집의 코끼리를 만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겨보세요👀



제주가족여행코스 추천하는 만큼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ㅋㅋㅋ
아무래도 아이가 있는 가족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찾으시기 마련이죠!
그럴 때 필수코스로 꼭 넣어보시면 좋을 여행지가 바로 이곳입니다 : )
그저 코끼리 공연? 코끼리 타는거?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으실 텐데요🙊
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정말 빅잼 꿀잼의 추억을 선사한다는 사실!^-^



큰 몸집의 코끼리가 조련사와 호흡을 맞추며 묘기를 선보여요+.+
일어서기도 하고~ 앉기도 하고~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고~
다양한 묘기를 보여주며 순발력 있게 움직이는 모습이 짱 신기하답니다!
보면 볼수록 참 다재다능한 동물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ㅎ
제주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코끼리들 진짜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😍



조련사를 긴 코로 번쩍 들어올리기도 한답니다! 우와!ㅋㅋㅋ
처음에는 아슬아슬 아찔하기까지 해서 놀랬는데요~ 멋지게 성공^-^
과연...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를 리스펙할 수 밖에 없다는><
정말 많은 노력과 리허설로 이루어낸 멋진 공연이 아닐 수 없어요👍




그림도 그리고~ 볼링도 하고~ 풍선 맞추기까지~ 그뤠잇!
다양한 묘기를 선보이며 많은 박수갈채를 받는 코끼리쇼입니다 : )
화려한 공연복을 갖춰 입은 코끼리가 더욱 멋져 보였어요^-^
아이들은 물론, 어른들도 푹 빠져서 코끼리쇼를 관람하더라구요ㅎㅎ
제주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이 정도면 완전 강추할만하죠?



공연 중간에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해보는 코너도 있답니다 : )
코끼리를 가까이에서 느껴볼 수 있는데다 엄청 설레이더라구요ㅋㅋ
저는 아쉽게도 기회를 놓쳤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꿀잼이였음!
제주도에서 만나는 이색체험 점보빌리지 공연시간 내내 즐거웠어요^-^
점보빌리지 방문하시게 되면 꼭 이런 기회도 선점해 보시길~~♬



점보빌리지 코끼리쇼가 끝나면! 포토타임도 있다는 사실!
직접 공연장으로 내려가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자유롭게 촬영^-^
진짜 가까이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설렜던 시간이에요 : )
거기다 코끼리와 셀카라니~ 점보빌리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지요+.+
가족단위로 온 여행객들이 너무 너무 즐거워하더라구요ㅎㅎㅎ



공연이 끝나고 로비에서 기념품샵 구경도 할 수 있는데요 : )
아기자기하고 예쁜 코끼리랑 동물 소품들이 많아 보는 재미가 쏠쏠!
저는 조그만한 코끼리 인형 열쇠고리를 하나 구입했답니다^-^
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데 볼 때마다 점보빌리지가 종종 생각나요ㅋㅋ


제주가족여행코스 강추하는 이색적인 점보빌리지~ㅎㅎㅎ
코끼리와 함께 하는 제주에서의 특별한 시간! 너무 즐거웠답니다 : )
귀여운 코끼리 공연도 볼 수 있고 트래킹 체험도 하구요+.+
가족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지 고민하신다면, 점보빌리지 가보세요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