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호리조트 맛집 흑돼지 먹고 기분좋은 제주여행 : )


금호리조트 맛집 흑돼지 먹고 기분좋은 제주여행 : )



제주도 동부권 여행지 중 제주레일바이크가 있죠ㅎㅎㅎ^-^
용눈이오름 등 제주 유명 오름을 돌아볼 수 있는 멋진 곳이에요~♪
잔잔한 듯 하지만 제주의 자연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!!
그래서 더 멋진 곳이라 한번쯤 꼭 가보기를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👍



악천우만 아니라면 언제나 즐기기 좋은 제주레일바이크 : )
철로 위를 달리는 바이크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겨볼 수 있어요+.+
천천히 가기도 빠르게 가기도 해서 은근 재밌답니다ㅋㅋㅋ
평균 가족 인원이 함께 탈 수 있어서 가족여행코스로도 강추라는♬



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 소떼의 일상도 엿볼 수 있구요^-^
탁 트여 눈 앞에 펼쳐진 제주의 초원을 한 눈에 담아볼 수도 있어요😍
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여행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!ㅎㅎㅎ
잔잔하지만 제주만의 모습을 200% 느껴볼 수 있는 여행지랍니다 : D



봄시즌이 코 앞이라서 제주여행 많이들 계획하실텐데요^-^ㅎㅎ
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제주레일바이크에요♪
아름다운 제주도 용눈이오름의 모습도 느껴볼 수가 있답니다 : )
개인적으로 따스한 봄날 방문하기에 딱인 여행지라는 생각이 들어요👌


동부권 맛집! 금호리조트 맛집으로도 유명한 육값하네(^-^)
황토숙성실에서 숙성시킨 제주산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+.+
맛있는 흑돼지 먹어줘야 제주여행 제대로 했다 하겠죠~~?ㅎㅎ
개인적으로 동부권 쪽 나들이 가게 되면 종종 들리는 곳이랍니다🙋



흑돼지 자체도 굿이지만, 숙성시킨 고기라서 더욱 꿀ㅋㅋ
육값하네 식당 자체도 친환경자재로 지은 곳이라 좋더라구요^-^
거기다 고기까지 황토숙성실에서 숙성시켜 나온다는 사실♪
질좋고 맛있는 흑돼지 고기를 즐기고 싶을 때 가는 곳이랍니다!


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! 황토숙성 흑돼지 역시ㅋㅋㅋ
쌍엄지 들게 만드는 맛으로 원래 먹던 양보다 더 먹게 만든다는!
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더 맛깔나게 즐겨볼 수 있어요 : )
개인적으로 동부권 쪽 흑돼지 맛집은 육값하네 강추합니다👍



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제주도 흑돼지(^-^)
맛있는 흑돼지 먹고 있으면 잡생각이 싹 다 달아나더라구요ㅋㅋ
힐링하러 온 제주여행에서 이만한 먹거리가 없습니다~~♬
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 황토숙성 흑돼지 인정? 어, 인정!♡



마무리로는 깔~끔하게 된장찌개 한숟갈하면 끝!!^-^
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기 때문에 찌개는 필수인 듯 해요: )
맛있는 된장찌개 덕분에 밥도 한그릇 뚝딱했네요ㅋㅋ
황토숙성 제주도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는 역시나 핵맛👌


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는 남원읍에 위치해 있어요+.+
여유롭고 한적한 길가에 자리잡고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ㅎㅎ^-^
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즐기기 좋은 동부권 맛집입니다♪
최근 주말에 다녀왔는데 폭풍흡입하느라 사진도 못찍고 왔어요ㅠㅠ
다음번에는 더 맛있어진 흑돼지 구이 꼭 찍을 예정이지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