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씨푸드 맛집 김녕 로컬크랩 가보셨나요?


제주 씨푸드 맛집 김녕 로컬크랩 가보셨나요?



김녕 해안도로에서 만나는 제주 씨푸드 맛집 로컬크랩 : )
독특한 외관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제주 핫플레이스!ㅎㅎ
제주 동부권 맛집 중에서는 씨푸드로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^^
생물 랍스타를 직접 골라서 바로 먹어볼 수 있는 점이 짱이라는~♪



이국적인 느낌이 물씬!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ㅋㅋㅋ
기념품 코너도 있어서 아이쇼핑도 가능하고 하나쯤 소장도 추천!
독특한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찍기에도 참 좋더라구요(>.<)
랍스타로 유명한 곳이니만큼 여기 저기 랍스타 소품이 가득함👌



랍스타, 스노우크랩이 함께 나오는 씨푸드 메뉴 : )
맛있는 냄새 폴폴 풍기며 등장하는 비주얼부터가 그뤠잇~😍
제주 씨푸드 맛집 로컬크랩이 핫플인 이유, 알겠죠?^^
제주바다를 바라보며 프리하게 즐겨보는 로컬크랩 씨푸드!


생맥주나 탄산음료와 함께 하면 더 좋다는 점!ㅎㅎㅎ
맛있는 씨푸드를 자유롭게 손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으뜸^-^
각자 앞에 놓여진 도구를 사용해서 맛있게 먹습니다 : )
로컬크랩만의 특제소스가 뿌려져 있어 감칠맛이 더 좋아요👍



직원분이 먹기 좋게 랍스타를 손질해 준답니다! 히히^-^
다른 씨푸드 맛있게 먹고 있으면 뚝딱하고 손질이 끝나있다는ㅋㅋ
혼자 까먹어도 되고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하셔도 되지요~♬
맛있는 랍스타에 푸짐한 씨푸드 먹느라 다들 묵언수행했네요 : )


제주 씨푸드 맛집 로컬크랩! 김녕해수욕장 부근이에요^-^
제주 동부권 여행 하시면서 맛있는 씨푸드 드시고 싶으시다면?ㅎㅎ
주저없이 저는 로컬크랩 김녕점 강추드리고 싶답니다~~♪♬
내외관도 독특해서 예쁜 인증샷 남기기에도 딱이더라구요 정말+.+
로컬크랩에서 생물 랍스타와 버킷씨푸드를 만나보세요♡


로컬크랩 김녕점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만장굴!ㅎㅎㅎ
세계자연유산 만장굴은 1년 365일 내내 시원한 분위기가 감도는 곳^-^
앞으로 다가오는 S/S시즌에 방문하기 딱인 것 같더라구요 : )
한여름에도 얇은 긴팔을 입어야 할 정도로 만장굴은 서늘서늘~🙉



만장굴은 제주말로 '아주 깊다'는 의미로 풀이됩니다ㅎㅎㅎ
약 700만년전 형성된 것으로 추정되나, 1958년에야 발견되었다는!
총 길이가 약 7.4km에 이르고 다층구조의 용암동굴이에요^^
전 세계적으로 학술적, 보전적 가치가 매우 큰 용암동굴이랍니다♪



현재 3개의 입구가 형성되어 있는데 출입 가능한 곳은 제 2입구!
1km 정도만 일반인 탐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: )
용암종유, 용암석순, 용암유석 등의 다양한 생성물들이 있답니다^-^


개방구간 끝에서 볼 수 있는 약 7.6m 높이의 용암석주!
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져 있다고 하니 완전 뿌듯하죠?
조명이 싹 쏘아져 올라가 너무 멋지고 웅장했어요^-^
아름다운 만장굴의 하이라이트라고나 할까? 참 볼만했네요 : )


꽃샘추위도 물러가고 따스한 봄이 곧 오겠죠?ㅎㅎ^-^
좋은 이들과 제주여행에서 꼭 들려보셨으면 하는 두군데였어요 : )
제주 씨푸드 맛집에서 맛난 요리도 먹고 만장굴 탐험!!
한여름에도 시원한 바닷가 맛집과 서늘서늘 만장굴 짱짱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