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의 곶자왈을 만나보는 시간! 에코랜드 탐방기 : )


제주의 곶자왈을 탐험하는 시간! 에코랜드 탐방기 : )



에코랜드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 모델 기차를 타고
약 4.5km 거리의 곶자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제주의 핫한 테마파크입니다^-^
여전히 제주도민들과 여행객들의 발길을 끊이지 않는 공간이에요 : )
곶자왈은 숲이라는 뜻의 '곶'과 돌밭이라는 뜻의 '자왈'이 합쳐진 제주말로
다양한 기후대의 식물이 공존하는 독특한 천연 원시림을 말합니다~♪



마치 동화 속 어딘가로 떠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에코랜드^-^
저는 여기 방문할때마다 참 설레고 좋더라구요~ 조만간 또 가려구요ㅋㅋ
산간 지역에 위치해 있어 날씨를 미리 파악하고 가는 게 좋답니다!
각기 다른 테마를 가진 역들로 구성되어 있는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👀




에코브리지역은 규모가 큰 호수와 수상데크가 있는데요 : )
개인적으로 이 공간은 따뜻한 시즌에 진짜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^-^
한여름과 한겨울만 피한다면, 에코랜드는 여행지로 으뜸으뜸♬
포토존도 은근 많고 탁 트인 풍경만으로도 힐링되는 기분이에요+.+



풍차와 목초지가 주는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^-^ㅎㅎ
따뜻한 봄에는 나들이 온 가족들과 단체팀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: )
개인적으로 한여름에도 가봤어서 적당한 봄이 좋겠다는ㅋㅋ
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제주여행지로도 에코랜드는 참 좋아요♪



제주여행에서 인생샷 찍을 곳을 찾으시나요?ㅎㅎㅎ^-^
에코랜드 테마파크의 모든 곳이 인생샷 찍기 좋은 곳이랍니다 : )
푸르른 제주의 하늘과 아름다운 에코랜드의 풍경이 굿👍
가족여행, 커플여행, 친구와의 여행에도 추천하고픈 여행지~♪




곶자왈 숲 길 에코로드는 그저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!ㅋㅋ
유모차를 끌기에도 좋고 아이들과 함께 걷기에도 문제 없답니다 : )
숲해설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어 정말 알차더라구요~~😍
오전 11시, 오후 2시, 3시, 4시 정각부터 피크닉가든역에서 출발♪
제주도 보존자원 1호인 화산송이로 포장되어 있다는 점+.+


드넓게 펼쳐진 곶자왈을 만나는 힐링가득 제주여행지(^-^)
에코랜드 테마파크, 온가족 여행지로 정말 손색이 없겠죠?ㅎㅎㅎ
에코랜드에서만 체험해볼 수 있는 '에코로드'까지! 꿀잼+.+
제주도 봄여행~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 멋진 추억 만나보세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