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산 통갈치구이 모해식당 역시나 맛있네요 굿굿


성산 통갈치구이 모해식당 역시나 맛있네요 굿굿



맛있는 성산 통갈치구이 전문점! 모해식당 역시나 굿굿♪
유네스코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^-^
그래서인지 더 맛있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: )
제주도 하면 천혜의 자연이 으뜸이지요~ 맛도 으뜸이구요~ㅋㅋ



모해식당 통갈치구이는 이렇게 구워져 나오는데요+.+
600도 고열로 구워지기 때문에 완전 맛나게 구워진답니다ㅎㅎ
속은 촉촉하지만! 겉은 바삭~ 껍질이 바사삭~ 꿀맛^-^
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도 손꼽히고 있지요 : )
맛있는 통갈치구이 성산 모해식당에서 즐길 수 있어요👌


역시나 만원~ 북적북적~ 인기쟁이 성산 모해식당(^-^)/
맛있는 통갈치구이, 갈치조림 등! 다들 맛나게 드시더라구요+.+
대부분 통갈치구이를 드시는데 세트메뉴가 제일 인기ㅋㅋ
저도 모해식당에서는 세트메뉴 먹는 편인데 가성비 갑이에요♪




성산 통갈치구이 모해식당~ 세트메뉴 구성이에요^-^ㅎㅎ
통갈치화덕구이, 흑돼지양념숯불구이, 갈치조림이 한 세트랍니다 : )
그리고 각종 다양한 가짓수의 맛있는 반찬들이 한가득!ㅋㅋ
모해식당은 진짜 반찬이 고퀄인 것으로도 인기있는 곳이라는><



통갈치구이는 직원 이모님이 손수 발라주신다는ㅋㅋㅋ
화덕에서 구워져 나와 정말 비주얼부터가 바사삭 군침돕니다 : )
하지만 속살은....정반대! 촉촉하니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^^
소금간도 적당히 되어 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그냥 게임오버~😍


맛있는 통갈치구이 덕분에 밥한공기는 거뜬했는데요+.+
밑반찬도 그렇고 먹을 게 너무 많아서 밥이 모자를 지경이였음 : )
가족여행, 단체여행에서도 방문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~
어떻게 먹어도 참 맛있는 제주산 은갈치를 더욱 맛있게 냠냠♬


성산 통갈치구이 모해식당의 또 다른 핫메뉴!ㅋㅋㅋ^-^
숯불 위 석쇠에서 지글지글 구워져 나오는 흑돼지양념숯불구이~
새콤매콤한 파채랑 같이 먹으면 진짜 너무 맛나답니다 : )
숯불향 가득 배어 쫀득하니 흑돼지맛 제대로 인증하더라구요👍


뭐라 그래야 되지? 어쨌든....자꾸 손이 간다랄까?ㅋㅋㅋ
맛있는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입에 착착 붙어서 짱이더라구요 : )
결국에는 다들 밥한공기씩 더 시켜서 먹었다는 건 안비밀~
맛있는 건 0칼로리라는거 아시죠? 초집중해서 열심히 먹었네요^^


갈치조림! 뚜둥...ㅋㅋㅋ좋은 건 동영상으로 봐야 진리라는 점👀
맛있는 냄새 훅 풍기며 등장하는데 진짜 숟가락으로 바로 떠먹었음 : )
맛도 맛이지만 감칠맛이 장난 아니에요~ 자꾸 생각나는 맛^-^
밥에도 비벼먹고 갈치살 똑 떼서 그냥도 먹고 완전 폭 빠졌답니다♬
성산 통갈치구이 모해식당 안 맛있는 게 대체 뭐냐....에잇ㅋㅋㅋ



갈치구이와는 또 다른 맛을 선사하는 갈치조림~ 크흐~😋
촉촉하니 실한 갈치살이 그냥 입에서 바로 사라지는 느낌이였음 : )
입맛 없을 때 이렇게 매콤한 조림도 완전 괜찮은 것 같아요+.+
요즘 봄감기로 은근 난리인데요ㅠㅠ 맛난 거 먹고 기운 업업ㅋㅋ


밥에다 싹싹 비벼서 먹으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(+.+)
갈치살도 넣고 국물도 넣고 밥이랑 잘 비벼서 한 입 먹으면 끝!!
성산 통갈치구이 모해식당 역시나 맛있었답니다~ 굿굿👍
성산일출봉 근처 제주도 향토 음식점 찾으신다면, 모해식당^-^


성산읍 일출로 267에 위치해 있는 모해식당ㅎㅎ(^-^)
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더욱 좋았답니다~♪
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세트! 진짜 200% 만족이라는+.+
푸짐한 세트 덕분에 한 끼 식사 배부르게 즐길 수 있었어요!!
가성비 좋은 성산 모해식당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💕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