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도카페 달콤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연구소 이야기 :D


우도카페 달콤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연구소 이야기 :D



제주 속의 섬, 제주 안의 또 다른 제주! 우도인데요^-^
우도는 배타고 들어가기도 빡빡할 정도로 인기쟁이랍니다ㅎㅎ
제주도민인 저마저도 가고 싶은 곳 중 하나라는 사실+.+
아름다운 제주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는 참 멋진 곳이에요 : )
그런 우도에서 달달한 디저트까지 즐겨본다면, 더 좋겠죠?


우도봉 가는 길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♪
우도봉 등산하고 나서 먹는 달달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꿀맛!ㅋㅋ
천연 재료를 이용해 만들어낸 다양한 젤라또가 있답니다 : )
우도땅콩, 제주녹차, 제주막걸리, 제주감귤 등~ 골라요 골라~😍



당일 생산, 당일 판매만을 고집하는 아이스크림연구소^-^
최고의 재료로 정성가득 100%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만듭니다 : )
우도를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갈 때마다 꼭 들리는 곳이에요👌
우도땅콩아이스크림은 진짜 여기가 진리라고 감히 말씀드려봄ㅋㅋ




취향껏 먹고 싶은 맛으로 골라 잡으면 게임오버ㅋㅋㅋ
이제 한낮에는 정말 따스하잖아요~ 그럴땐 아이스크림 잡솨봐~
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이 온 몸에 퍼지는 게 그뤠잇 : )
기분이 꿀꿀할때나 당이 필요할때나 뭔가 입이 심심할때 언제나😊
맛있는 아이스크림 한입이면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는 듯!!


우도땅콩이 바스라져 알알히 박힌 우도땅콩아이스크림~
이게 바로 우도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표 리얼 맛있는 젤라또^-^
겉만 뿌려진게 아닌 속에도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다는 : )
순수우유 베이스로 만들어져 부드러움과 쫀득함이 일품이에요+.+
젤라또는 쫀득한 질감과 잘 녹지 않는 점이 특징이죠ㅎㅎ



이렇게 반반 다른 맛으로 골라서 먹어볼 수도 있지요^-^
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하나의 맛만 고르는 것도 어려운 일...ㅠㅠ
그럴땐 이렇게 2가지 맛을 함께 즐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: )
아쉽지도 않고~ 더욱 색다르게 조화롭게 즐겨볼 수 있거든요+.+
포스팅하는 지금도 달달한 아이스크림 생각이 간절하네요~



우도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는 다른 메뉴도 물론 있답니다 : )
맛있는 수제 젤라또 외에도 기존 카페에서 판매하는 음료들이 있어요^-^
굳이 아이스크림이 아니더라도 방문해도 좋은 곳이라는 점!ㅎㅎ
우도봉 오며 가며 들려서 잠깐의 휴식을 즐겨보기에 딱인 공간이에요~
젤라또도 있고 커피도 있고 1석2조의 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+.+


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사랑입니다♡
맛있는 달달함이 다운된 기분도 확 살아나게 만들어주니까요^-^
정성가득 100% 수제 젤라또 전문점 아이스크림연구소 : )
우도카페 가볼만한곳 찾으시나요? 전 여기 꼭 들려보셨음 해요+.+
푸르른 우도봉 옆에 자리잡아 풍경 또한 참 매력적이라는><
아름다운 우도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우도카페랍니다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