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여행지 가볼만한곳 빅재미 찾으러 가자♬


제주도 여행지 가볼만한곳 빅재미 찾으러 가자♬



제주도 여행지 가볼만한곳 셀수없이 많은 곳이 있는데요 : )
그 중에서도 정반대의 매력으로 다가오는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^-^
제주 올레 18코스의 최대 비경이라 불리는 닭머루와ㅎㅎ><
온가족 즐거운 체험거리가 가득한 실내놀이터 캐릭파크랍니다~~♪



제주 바다의 풍광의 아름다움을 물씬 느끼게 해주는 곳인데요 : )
시비코지와 갯바위의 거무튀튀한 모습이 마치 암탉이 알을 낳기 위해
앉아 있는 모습과 비슷하다 하여 닭머라라고 불리운다고 해요^-^
언제 걸어도 좋은 다시 걷고 싶어지는 제주 올레길 18코스라는 점!ㅎㅎ
제주도 여행지 자연 속 낭만이 가득한 닭머루 너무 좋더라구요+.+



이 곳은 제주 올레길이 되기 전까지는 숨겨진 명소였다는!!
마을 주민들과 낚시꾼들만이 알고 있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^-^
많이 알려져서 모두들 이 아름다움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한듯😍
바다와 하늘의 절묘한 조화가 가슴 깊이 다가오는 곳이랍니다~~♬


제주시내에서 그리 멀지 않은 삼양에 위치해 있답니다 : )
올레길 코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~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^-^
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정말 만끽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><
저도 조만간 날이 더 풀리면 다시 한 번 걸으러 가려구요ㅎㅎ♡


또 다른 제주도 여행지는 즐거움 가득한 캐릭파크랍니다(^-^)/
여러가지 캐릭터들을 볼 수 있는 종합전시장이면서 체험장인 곳!ㅎㅎ
멋진 킹콩의 퍼포먼스로 입구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답니다><
입구부터 포토존이니만큼 신나는 체험거리가 가득한 캐릭파크+.+




남녀노소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길만한 체험이 무궁무진 : )
제주의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상관없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^-^
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딱!ㅎㅎ
그렇다고 아이들에게만 치우친 곳이 아니라는 점도 참 좋답니다~♬




체험거리 말고도 볼거리도 많아서 눈호강 제대로ㅋㅋㅋ🙈
포토존도 잘 꾸며져 있어 예쁜 사진도 많이 많이 남길 수 있어요^-^
제주도 여행지 캐릭파크 리뉴얼되서 그런지 훨씬 더 꿀잼!!
아이들도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👌



아이들이 방방 뛰며 안전하게 노는 공간도 있답니다 : )
영유아를 데리고 오는 부모님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+.+
여기는 성인은 들어갈 수 없고 아이들만 뛰어놀 수 있어요!!
그렇기 때문에 안심하고 재밌게 놀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~ㅎㅎ



야외에서는 곶자왈을 탐험하는 숲속바이크 체험이 뚜둥~♪
힐링 가득한 바이크 체험이 온 몸으로 제주를 만끽하게 하네요^-^
어린 아가들은 탈 수 없지만 기준 연령 이상은 혼자 탑승 가능!
온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릭파크, 이런 꿀잼도 있답니다 : )


제주도 여행지 제가 추천하는 두 곳 어떠신가요?ㅎㅎㅎ(^-^)
동부권으로 넘어가며 들릴 수 있는 두 곳이라 동선도 괜찮답니다><
제주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,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~~♬
여유로운 힐링이 가득한 제주! 휴양의 섬 제주에서 멋진 여행 되시길💃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