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커플펜션 가성비 갑 바다전망이 예쁜 라임오렌지빌


제주커플펜션 가성비 갑 바다전망이 예쁜 라임오렌지빌



제주커플펜션 바다전망이 참 예쁜 라임오렌지빌(^-^)
서귀포 바다 부근에 위치해 있어 전망이 참 아름다운데요~♪
큰 펜션이라 펜션동도 있고 개별 독채형도 있답니다><
커플은 물론 가족단위의 투숙객도 충분히 묵을 수 있다는 점!
아름다운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, 여기 찜콩해 보시길+.+


여기는 별채 객실로 제가 최근에 묵었던 곳이랍니다 : )
보는 그대로 매력쩔! 외국에 온 듯한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^-^
라임오렌지빌에는 참 각양각색의 객실들이 있더라구요~
객실 수가 꽤 있지만 북적대지 않고 여유로운 분위기라는 점😍



별채 객실 내부는 이렇답니다ㅋㅋ완전 좋죠?ㅋㅋ
넓게 난 거실 창 밖으로 제주풍경이 바다와 함께 펼쳐져요^^
휴양지 느낌이 가득 나서 전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: )
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은 아니지만 충분히 매력적인 공간~
제주커플펜션으로도 제주가족펜션으로도 강추각👍👍


침실은 또 얼마나 낭만 터지는데요ㅋㅋ꿀잠잤네요^-^
뭔가 이런 분위기가 잠이 은근 잘 오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?!
작은 창, 큰 창 2개가 나 있어서 갑갑하지도 않았구요 : )
S/S시즌 참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만 같은 객실이라는 사실+.+



해안도로로 이어진 해안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어요 : )
라임오렌지빌에서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며 바다구경하러 고고!
아름다운 제주여행에서 이런 힐링코스 참 중요한데요><
투숙하는 숙소에서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제대로 힐링하는 기분♪
제주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 해안산책로 너무 좋더라구요~




이렇게 봐도 저렇게 봐도 참 넓었던 라임오렌지빌~♬♩
아름다운 바다전망을 품고 있어 더 더욱 좋은 것 같더라구요+.+
객실도 이미지로 보던 것보다 훨씬 넉넉해서 놀랐구요 : )
보통은 실제로 가면 더 좁거나 뭔가 달라서 실망하는 편인데요^^;
라임오렌지빌은 그런 것 없이 참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!



제주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 무료 2인 조식도 포함~🙌
조식추가는 1인 성인 5,000원 미취학아동은 3,000원이구요ㅎㅎ
오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조식시간이더라구요 : )
라임오렌지빌 레스토랑에서 맛나게 즐겨볼 수가 있답니다^-^


라임오렌지빌은 전기차 충전도 가능하더라구요ㅋㅋ
무료는 아니지만 펜션 내에서 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니 꿀^-^
제주도는 전기차 운전하기가 편한 지역 중 하나지요+.+
저희 부모님도 전기차 쓰시는데 저도 조만간 바꾸고 프다는~


제주도 자유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펜션(^-^)
제주커플펜션, 제주가족펜션으로도 손색이 없어 참 좋은 곳!ㅎㅎ
라임오렌지빌의 바다전망은 참 아름답고 황홀했답니다~~♪
아름다운 제주여행의 편안한 안식처로 찜콩해 보셔도 좋아요😤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