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함덕 맛집 통갈치와고등어 제주의 맛을 느끼다 : )


제주 함덕 맛집 통갈치와고등어 제주의 맛을 느끼다 : )



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함께 만나는 제주의 맛!ㅎㅎㅎ^-^
제주 함덕 맛집 통갈치와고등어 뷰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에요~
함덕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1층 : )
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도 한몫을 톡톡히 하는 듯 합니다+.+
편하고 맛있게 바다전망 바라보며 즐길 수 있어서 짱이라는♪



전망 좋고 맛도 괜찮은 제주 함덕 맛집 찾는다면? 여기 강추👍👍
통갈치구이, 고등어조림, 흑돼지돈까스, 흑돼지바베큐 등 메뉴가 가득^-^
저는 고등어조림이랑 통갈치구이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ㅎㅎ
제주도 베스트 메뉴 모아 모아 맛있게 요리하는 통갈치와고등어~♬




신선한 채소 가득! 실한 고등어가 듬뿍! 고등어조림(^-^)
버너 위에 올려서 뜨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나와요+.+
국물이 많은 스타일이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음!!
매콤하면서도 자꾸 당기는 맛이라 밥한공기는 완전 순삭했네요~



창가 자리에 앉으면 아름다운 바다전망이 한 눈에 싹ㅋㅋ
가을이나 겨울에도 낭만 있었지만, S/S시즌 너무 기대되는 곳!^-^
맛있는 제주도 베스트 음식 먹으면서 힐링하기 딱이에요 : )
제주 함덕 맛집 통갈치와고등어 200% 만족했던 맛집이랍니다👌


실한 고등어살에 맛있는 양념이 쫙 배어 있는데요~~💕
은근 입맛이 없었던 날이였는데 도망간 입맛 바로 잡아오심ㅋㅋ
나중에는 있는 양념 없는 양념 싹싹 긁어서 밥 비볐네요 : )
통갈치와고등어 고등어조림 밥도둑 역할 제대로 하더라구요^^


제주 함덕 맛집 통갈치와고등어 참 쾌적하죠?ㅎㅎ^-^
멋진 바다전망도 좋고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내부도 좋구요 : )
가족모임이나 손님과의 식사에도 추천하고 싶답니다😍
바로 옆으로 카페가 있어 후식을 즐기기에도 참 편했어요+.+



통갈치와고등어가 있는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로비에요 : )
깔끔하고 쾌적하니 지어진지 얼마 안된 호텔다운 느낌이였네요^-^
작년에 오픈해서 뷰도 좋고 편의시설도 좋아 인기쟁이 호텔+.+
저도 여기 몇번 묵었는데 묵을 때마다 200% 만족하는 곳이랍니다♬


제주 함덕 맛집 찾으시나요? 함덕해수욕장 근처 통갈치와고등어!
바다전망도 좋고 근처 카페도 많아 즐거운 시간 보내기 딱인 곳이에요 : )
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를 가도 좋고 다른 곳도 무궁무진합니다^^
맛있는 제주도 베스트 음식 먹으면서 제주바다를 가득 느껴보세요~♡


유탑유블레스호텔제주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
064-780-9300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