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잠수함 바다생태계 탐험 서귀포잠수함 : )


제주도 잠수함 바다생태계 탐험 서귀포잠수함 : )



서귀포 꿀잼 여행지! 제주도 잠수함 중 서귀포잠수함이 단연 으뜸^-^
아름다운 제주바다를 속속들이 알 수 있게 해주는 꿀잼 여행지랍니다ㅎㅎㅎ
서귀포항, 새연교, 새섬 등 주변 풍경도 참 절경을 이루는 곳이에요 : )
서귀포잠수함이 운항하는 문섬 앞 바다는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됐답니다♪
해상관광은 물론 해저관광까지! 1석2조의 여행지 서귀포잠수함~~👍




서귀포잠수함으로 가는 동안 만나는 멋진 풍경들이에요(^-^)
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모습을 한 눈에 담아볼 수가 있었답니다ㅎㅎ
서귀포잠수함 타러 가는 길목에서부터 참 기분이 좋았던+.+
유람선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약간의 해상관광이 가능하니 굿!
가족끼리 혹은 연인, 친구끼리 도란도란 즐기기 딱이에요😍



꼭 우주선 같은 신비한 분위기의 잠수함을 타고 출발!ㅋㅋ
푸른빛 감도는 바닷속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져요^-^
귀여운 물고기와 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이 반겨줍니다 : )
아쿠아리움이 아닌 실제 바닷속의 모습은 정말 신기했어요~♬
서귀포잠수함 제주도 잠수함 중에서도 단연 손꼽는다는><



곧이어 무수히 많은 물고기들이 등장해 깜짝 놀랐는데요^-^ㅋㅋ
스쿠버분이 주시는 맛있는 먹이 때문에 옹기종기 모여 들더라구요🙌
덕분에 동그란 창 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에 넋을 놓고 있었네요 : )
아름다운 제주 바닷속 풍경이 정말 너무나 인상깊고 아름다웠어요ㅎㅎ




제주도 잠수함 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나는 진귀한 풍경들 : )
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바닷속 세상이 정말 신기하고 멋졌답니다^-^
어른아이 할 것 없이 빠져들어 한참을 바라보게 되더라구요+.+
쉽게 접할 수 없는 모습이다 보니 꼭꼭 두 눈에 담아둬야겠죠?ㅎㅎ



수심 약 40m까지 내려가면 만나게 되는 난파선이에요~♪
지금은 물고기들과 산호가 서식하는 공간으로 재사용되고 있다는!
정말 멋진 것 같더라구요>< 자연과 하나가 된 듯한 모습ㅎㅎ
신비스럽기도 하고 웅장하기도 하고 뭔가 대게 멋졌답니다^-^
서귀포잠수함 볼거리가 진짜 무궁무진하니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+.+



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한 서귀포잠수함 운항지역!
다양한 산호들이 제각각 매력을 뽐내며 우리를 맞아주더라구요^-^
꽃이 핀 듯~ 하늘하늘 예쁜 모습에 눈길을 뗄 수 없었네요ㅎㅎ
잠수함 방송으로 창 밖 풍경에 대해 설명을 해주셔서 더 좋았어요👌



서귀포 꿀잼 여행지! 제주도 잠수함 바다생태계 탐험^-^ㅎㅎ
서귀포잠수함에서 1석2조의 재미있고 알찬 시간을 보내봤답니다 : )
해저탐험증명서와 함께 기념사진도 받아볼 수가 있다는 점!
막상 받아보니 별거 아닌데도 되게 뿌듯하고 소장하게 되더라는><
멋진 제주여행의 소중한 추억~ 서귀포잠수함 강추강추♡.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