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렴한 제주도 펜션 예이츠산장 전망좋은 숙소 : )


저렴한 제주도 펜션 예이츠산장 전망좋은 숙소 : )



따스한 봄날이 코앞! 꽃샘추위도 곧 지나갈텐데요^-^ㅎㅎㅎ
저렴한 제주도 펜션 찾으시는 분들이라면, 찜콩해 보시기 바랄게요♪
전망좋고 공기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예이츠산장이랍니다 : )
한라산 근처 중산간 자락에 위치해 있어 정말 자연 속 숙소라는!ㅋㅋ
아름다운 제주여행에서 꼭 묵어봐야 할 제주도 펜션인 듯 해요👌



넓은 잔디정원과 야외 풀장까지 갖추고 있는 예이츠산장 : )
여름철 물놀이도 가능한 곳이라 미리 미리 찜콩하셔야 한다는^-^
저렴한 제주도 펜션 예이츠산장 가성비 대비 짱짱인 듯ㅎㅎ
가족펜션으로도 커플펜션으로도 두루두루 추천하고픈 곳이에요!



516도로를 타고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펜션인데요(+.+)/
그래서인지 정말 한라산 품 속에 폭 파묻힌 듯한 느낌이 물씬!ㅎㅎ
숲 속 산책로까지 조성되어 있어 정말 자연친화적이라는^-^
천혜의 자연을 가진 제주에서 만나봐야 할 숙소 맞는 것 같죠~??



눈부시게 빛나는 아름다운 야경 또한 예이츠산장의 매력!ㅎㅎ
저렴한 제주도 펜션 예이츠산장의 밤은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합니다 : )
귀여운 뽀로로 친구들이 정원에서 정겹게 반겨주기도 하구요+.+
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도 참 좋은 제주도 숙소랍니다~♬




가족단위 투숙객에게 안성맞춤인 넉넉한 객실 내부!ㅎㅎㅎ^-^
인원이 많을수록 가성비 대비 괜찮은 제주도 펜션을 찾기 마련이죠 : )
예이츠산장은 그런 여행객들의 니즈를 200% 충족이 가능해요♪
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의 객실에서 웃음꽃이 끊이질 않더라구요~😍


커플이나 소인원이 묵기에 딱 좋은 객실도 있답니다 : )
원룸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늑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!^-^
저렴한 제주도 펜션 예이츠산장 룸컨디션도 그뤠잇~~👍
포근한 분위기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것 같아요+.+



예이츠산장의 또 다른 매력! 바로 황금빅버거인데요(^-^)
펜션 내 황금빅버거 매장도 함께 있어서 은근 좋더라구요ㅋㅋㅋ
맛있는 웰빙버거를 편하게 숙소 근처에서 즐길 수 있다니+.+
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맛이 듬뿍나는 버거였답니다👌
예이츠산장에 묵게 되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봐요~~♪


가성비 대비 괜찮은 저렴한 제주도 펜션을 찾으신다면??
예이츠산장 꼭 기억해 두셨다가 제주여행에서 묵어보시길 바래요^-^
제주만의 느낌도 물씬 느낄 수 있고 참 맑고 좋더라구요 : )
제주도 하면 또 천혜의 자연이 아닐까 싶어요~경치좋고 공기좋고~
아름다운 제주도를 만나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