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국수거리 맛있는 제주일도국수 역시 만족(^^)


제주도 국수거리 맛있는 제주일도국수 역시 만족(^^)



제주도 고기국수는 진리! 제주도 국수거리도 진리!ㅋㅋㅋ
제주시내에 위치한 제주일도국수에서 맛있는 국수 한그릇 뚝딱^-^
제주공항과도 멀지 않은 위치라서 방문하기도 참 편하다는 : )
쫄깃한 면발에 부드러운 수육, 진한 국물이 역시 맛있더라구요~♪


제주일도국수는 기본찬이 고퀄이라 더 좋은 곳 : )
맛있는 국수와 함께 든든한 한 끼를 맛볼 수가 있답니다^-^
국수와 함께 먹기 좋은 김치랑 깍두기도 꿀맛!ㅎㅎㅎ
맛있는 제주도 고기국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에요+.+



시중가 2만원에 판매되는 소고기 육회가 4,500원!ㅋㅋㅋ
진짜 대박사건~ 놀랄 노자 아닌가요? 거기다 맛도 괜찮다는^-^
달걀 노른자 톡 올려져 있어 쓱쓱 비벼 먹으면 되는데요 : )
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먹으면서도 기분이 짱짱~👍



매콤새콤 입에 착착 붙는 비빔국수도 맛좋지요ㅎㅎ
여름철 너무 더워서 입맛없을때 요런거 한그릇하면 끝!^-^
비빔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빔국수만 먹잖아요+.+
제주도 국수거리 제주일도국수 손맛 제대로 느껴봅니다 : )
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맛이 바로 이런 것 같아요😍



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고기국수를 맛봐야ㅋㅋㅋ👀
고기국수가 다 맛있는 건 아니거든요ㅠㅠ 은근 복불복...?!
제주일도국수 고기국수는 저의 애정메뉴라는 사실!!
진하면서도 담백한 육수에 부들부들 맛있는 수육이 일품^-^
잡내도 없고 너무 맛있어서 한그릇 그냥 순삭이에요+.+


요건 멸고국수! 멸치국수에 고기가 추가된 거랍니다 : )
뭐야?! 이러실 수도 있지만.....뭐든지 먹어봐야 아는 거라는ㅋㅋ
맛있어요~ 멸치국수지만 조금 더 든든한 느낌이랄까?^^
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♬




제주도 국수거리 제주일도국수의 고퀄 반찬!ㅎㅎㅎ
함박스테이크, 물만두, 양념갈비가 기본찬으로 나온답니다^-^
이런 곳 또 보셨나요? 전 사실....아직 못봤는걸요?ㅠㅠ
맛있는 국수 먹으면서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더 꿀맛이라는👌
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에서 고퀄 반찬까지 제대로 꿀ㅋㅋ


제주일도국수는 현지인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어요(^-^)
그만큼 맛있고 괜찮다는 건데요~ 일도2동에 위치해 있답니다ㅎㅎ
제주공항 근처이기도 하니 오며 가며 들리기도 좋다는 점!
맛있는 제주도 고기국수 먹으러 꼭 들려보시길 바랄게요♡.♡


제주일도국수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9
064-759-7811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