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는 고기국수 한그릇! 제주시 맛집 삼대국수 본점♬


맛있는 고기국수 한그릇! 제주시 맛집 삼대국수 본점



뽀얀 국물에 수육이 가득! 제주도 고기국수는 역시 꿀맛^-^
맛있는 고기국수 한그릇~ 제주시 맛집 삼대국수 본점 에서 즐겨봤어요👌
삼성혈 국수거리의 터줏대감인 삼대국수 본점은 핫플레이스 : )
맛있는 고기국수를 즐기고 싶으시다면, 여기 찜콩해 두셔야 해요♪


고기국수, 비빔국수, 멸치국수는 기본으로 있었는데요(^-^)
국밥이랑 물만두, 아강발, 돔베고기도 맛깔나게 맛볼 수 있지요ㅋㅋ
술안주로도 제격이라서 반주하며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는+.+
고기국수 국물은 정말 해장에도 최고! 속은 편안하게 달래줍니다😊



제주시 맛집 삼대국수 본점 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 : )
푸짐하고 든든한 고기국수는 면발부터가 남다른 식감을 자랑해요^-^
맛있기도 맛있지만 비리거나 잡내가 전혀 없다는 점!ㅎㅎㅎ
종종 고기국수 불호이신 분들이 있던데 여기 한 번 드셔보시길♬



맛깔나는 양념을 잘 풀어서 먹어주면 끝! 게임오버!ㅋㅋㅋ
진하고 담백한 국물에 탱글한 면발, 수육까지 싸먹으면 진짜 짱맛^-^
제주시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맛이에요 : )
제주도 하면 또 고기국수 아니겠어요? 든든하고 개운만 맛이랄까🙈




제주시 맛집 삼대국수 본점 비빔국수도 핵맛이지요ㅎㅎㅎ
약간 입맛돋우는 느낌의 비빔국수 양념도 감칠맛이 참 좋아요(^^)
적당히 매콤하면서도 달달하니 입에 착착 붙는 맛이라는+.+
비빔국수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, 엄지엄지척 바로 나옵니다👍


제주도 하면 또 돔베고기죠? 도마 위에 수육!ㅋㅋㅋ(^-^)
야들야들하면서도 담백하고 쫀득한 맛이 일품인 돔베고기도 한 판♪
윤기가 자르르ㅎㅎ누린내도 없고 정말 잘 삶았더라구요+.+
맛있는 돔베고기 삼대국수 본점에서 제대로 즐겨볼 수 있었어요✌



된장, 마늘 올려서 배추쌈도 앙~ 자꾸 당기는 맛이랄까?^-^
국수 한그릇 뚝딱 하면서도 돔베고기에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ㅋㅋㅋ
부들부들 잘 삶아진 수육이라서 그렇게 부담되지도 않구요+.+
고기국수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덕분에 술술 넘어갔어요😍


제주도 베스트 음식! 꼭 먹어봐야 할 푸드 버킷리스트!ㅋㅋ
고기국수 즐기기 딱 좋은 제주시 맛집 터줏대감 삼대국수 본점 이에요^-^
사계절 내내 제주에서 즐기기 좋은 음식으로도 일품이랍니다 : )
맛있는 고기국수 드시고 싶으시다면? 여기 체크해 두시기 바래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