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덕 마사지 대명테라피 힐링이 바로 이런거지♬


함덕 마사지 대명테라피 힐링이 바로 이런거지♬



투명한 바다빛깔이 참 아름다운 함덕해수욕장!ㅎㅎ^-^
함덕 마사지 대명테라피도 이 부근에 위치해 있어 더욱 좋아요 : )
제주시 함덕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안에 자리했는데요~♪
근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힐링하기에 딱이더라구요+.+
일상에서도 여행중에도 마사지는 필수요소인듯 해요😍



볼거리 많은 제주다 보니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면
아무래도 지치기도 하고 은근 피로가 쌓이기 마련인데요~😡
대명테라피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면 어떨까요??
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몸 힐링에는 마사지가 최고인듯ㅋㅋ


해가 지고 나면 멋진 야경 또한 만나볼 수가 있어요 : )
온 몸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도 받고 전망도 감상하구요^-^
함덕 마사지 대명테라피 위치도 정말 그뤠잇하네요+.+
창문이 크게 나 있어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참 좋더라구요><



마사지샵이니만큼 깔끔하고 청결한 관리상태도 굿👍
아무래도 몸에 바로 닿는 부분이니만큼 은근 신경쓰이는데요+.+
대명테라피는 구석구석 참 관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: )
테라피룸에도 창이 크게 나 있어 햇살이 가득 들어온답니다♪
제주를 물씬 느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!ㅎㅎ



발관리, 등관리, 전신관리, 아로마관리까지! Perfect!ㅋㅋ
다양한 테라피 중에 원하는 테라피로 상담 후 결정하면 된답니다^-^
꼼꼼하고 친절한 상담으로 자신에게 알맞는 관리가 가능~♬
미리 충분한 상담을 해서 그런지 두말할것도 없이 짱 좋았어요+.+
함덕 마사지 대명테라피 힐링 가득한 시간을 선사합니다♡


테라피룸도 1인실, 2인실, 4인실 등등! 다양한데요(^-^)/
그렇기 때문에 인원에 맞게 편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요ㅋㅋ
멋진 풍경도 감상하고 제주의 기운을 듬뿍 받으면서요+.+
낭만적인 제주에서의 힐링을 함덕 마사지 대명테라피와 함께✌


관리 받기 전 휴게실에서 만나 본 바깥 풍경이랍니다 : )
멋진 함덕서우봉해변의 모습을 한 눈에 담아볼 수가 있어요~ㅎㅎ
이왕 받는 마사지, 이런 곳에서 받아야 꿀이라는 사실+.+
100% 예약제이기 때문에 미리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좋겠죠?


대명테라피
(대명리조트 내 본관 3층)
T. 064-784-8253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