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호텔 코업시티호텔 여유를 되찾게 해주는 곳 :D


제주 호텔 코업시티호텔 여유를 되찾게 해주는 곳 :D



제주 호텔 코업시티호텔! 여유로운 힐링을 선사하는 곳^-^
성산일출봉과 바다가 보이는 멋진 곳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랍니다♪
아름다운 제주여행에서 숙소는 너무나도 중요한데요ㅎㅎㅎ
코업시티호텔은 객실전망과 여행코스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곳 : )



모던하면서도 깔끔하고 심플한 로비가 눈에 띄는데요 : )
1층에는 편의점도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완전 좋았답니다ㅋㅋ
편의점에 없는 게 없잖아요~ 여행에서 정말 필수인 듯^-^
코업시티호텔 가격에 비해서 정말 기대 이상이였던 것 같아요👍


코업시티호텔은 아쿠아플라넷제주와 콜라보중!ㅎㅎ
아쿠아플라넷제주는 코업시티호텔과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^-^
완전 가까워서 진짜 아쿠아플라넷제주 안갈수가 없음...><
호텔 내 판매처 및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서 편한 듯 했어요 : )
단, 재발행/당일취소/환불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길~~♬



제주 호텔 코업시티호텔의 아늑하고 이색적인 객실(^-^)/
객실마다 제주의 색을 입혀 산뜻하니 감각적인 느낌이였답니다😍
화사하면서도 기분좋게 하는 블루컬러가 마음에 들었어요+.+
여유공간도 많고 전망도 좋고 완전 꿀이었던 코업시티호텔ㅋㅋㅋ



지금 다시 봐도 참 예쁜 듯ㅋㅋ취향저격 제대로였어요^-^
모던한 느낌도 좋았고~ 트렌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매력적><
제주 호텔 코업시티호텔 가성비 대비 200% 만족이었다는!!
그냥 객실 안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듯 기분 좋더라구요♪


앞으로는 푸르른 바다, 좌로는 성산일출봉이 딱!ㅋㅋㅋ
이다지도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는 호텔이 또 있을까 싶은^-^
숙소에서는 잔잔하니 편안하게 힐링하는 게 최고죠~~👌
제주 호텔 코업시티호텔에서 그 여유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: )




옥상 전망대에서는 더 멋진 풍경을 만나볼 수가 있다는 사실 : )
코업시티호텔은 성산일출봉, 우도와 최접근 호텔이라고 하는데요+.+
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아름다운 뷰를 완성시키는 것 같아요^-^
전망좋고 가성비 좋은 제주 호텔 찾는다면! 코업시티호텔 강추염👍



맛있는 조식은 레스토랑 모비딕에서 먹는답니다ㅎㅎㅎ^-^
깔끔하고 모던한 레스토랑 모비딕에서 먹는 조식도 꿀맛이었어요♪
제주여행 활기차게 시작하려면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겠죠??
코업시티호텔 조식도 괜찮아서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먹었네요 : )


제주 호텔 뷰좋고 위치좋은 코업시티호텔이었는데요>.<
개인적으로 가성비 대비 좋았던 곳이라 재투숙 의사 200%라는(^^)
아름다운 제주여행 준비하시나요? 코업시티호텔 강추강추🙌
완연한 제주의 봄날, 아늑한 숙소에서 힐링 해보시길 바랄게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