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실내놀이터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캐릭파크를 아시나요?


제주실내놀이터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캐릭파크를 아시나요?



제주실내놀이터 캐릭파크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강추 : )
취향의 차이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참 알찬 곳이었던 듯 해요^-^
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거리 덕분에 놀기에 딱인 공간ㅋㅋ
날씨가 변덕스러운 제주도여행에서 필수코스인 것 같아요~♪
오래전부터 사랑받은 캐릭터들과 어른아이 함께 즐기는 체험까지!




입구부터 다양한 캐릭터들이 반갑게 맞아주는데요^-^
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좋아라 할 만한 캐릭터들도 가득!ㅋㅋ
캐릭월드와 펀테마파크가 합쳐져 볼거리가 더 왕창~~😄
아기자기 포토존도 많아서 예쁜 사진도 찍어볼 수 있었어요 : )



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어 보구요(^-^)ㅋㅋ
응가 미끄럼틀 타면서 깔깔깔 웃음나는 놀이도 할 수 있어요~♬
이 미끄럼틀은 어른도 탈 수 있어서 대박 웃기더라는><
뭔가 민망한듯 하면서도 재미있는 시간이라 강추하고 싶네요👀



어른들도 꿀잼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!ㅋㅋㅋ
VR체험이나 스크린 게임이 있어서 완전 재밌게 놀았어요 : )
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캐릭파크의 장점~
제주실내놀이터 캐릭파크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이랍니다🙌



블링블링 화려한 로봇 체험도 완전 신나답니다ㅎㅎ
어린 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탈 수 있어 문제 없더라구요^-^
SF영화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 뽐내며 즐거운 시간~~♪
2가지 스타일의 로봇이 있어 마음에 드는 걸로 타면 됨><



폭신폭신 영유아들도 마음껏 뛰어놀기 좋은 공간!ㅋㅋ
에어바운스 체험장이 무려 3가지나 마련되어 있다는 사실(^-^)
방방 뛰는 느낌이 재밌는지 아이들이 진짜 좋아해요+.+
성인은 입장 불가지만 걱정없이 아이들을 놀게 할 수 있음><


야외에서는 숲속바이크로 제주 자연을 만긱해볼 수가 있어요^-^
그냥 길도 달리지만 숲속으로도 들어가서 달려볼 수 있어 더욱 이색적인 : )
ATV 바이크를 타고 스트레스 후루룩 날려보는 즐거운 시간~ㅎㅎ
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좋아라 하는 체험이라 강추하고 싶어요👍


제주실내놀이터 즐길거리가 가득한 캐릭파크~ㅎㅎㅎ
아이들과 신나는 체험을 즐기고 싶다면, 여기 찜콩해 보시길^-^
오전 10시 오픈해서 입장 마감은 오후 5시라고 하네요 : )
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듯 해요+.+
캐릭파크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세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