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마사지 더다인샵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: )


제주도 마사지 더다인샵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: )



제주도 마사지 꿀힐링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면? 더다인샵ㄱㄱ
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 경치좋고 주변 즐길거리도 가득^-^
일상이 바쁘지만 종종 내 몸에 휴식을 줘야 하는 것 같아요 : )
저도 짬을 내어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이었답니다~♪


요즘 하루 하루가 다르다 보니 마사지는 필수라는!!👌
몸에 받는 마사지이긴 하지만~ 머리까지 맑아지는 기분이에요^-^
해안도로 드라이브하며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는데요 : )
그래서인지 가는 길 오는 길도 힐링하는 것마냥 좋았네요+.+


제주도 마사지 더다인샵 내부는 아담하면서도 깔끔~😃
원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눈에 띄구요^-^
따뜻한 차 한 잔 하면서 도란도란 수다도 떨었네요ㅎㅎ
불편한 곳이나 현재 컨디션에 대해서 상담할 수 있었어요 : )



더다인샵은 발관리, 건식케어, 아로마케어, 임산부케어 등!!
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몸상태에 맞게 선택만 하면 된답니다(^-^)
원장님과 충분한 상담을 한 후 관리에 들어가게 되지요~~♬
상담을 잘해주셔서 그런지 관리받는 내내 정말 시원하더라구요👍




저는 직업병인지 목이랑 어깨, 허리 부분이 안좋은데요ㅠㅠ
여기저기 꾹꾹 눌러보시며 뭉친 근육을 딱딱 잡아내시더라구요+.+
덕분에 진짜 마사지 받고 나서 점프가 절로 나올 정도ㅋㅋ
한 번 마사지 받아서 뭐가 그럴까 하시겠지만 확실히 달라요 : )
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받게 되면 더욱 다르다는 점^-^



머리부터 발끝까지~ 온 몸 전체를 구석구석~ 크흐~
시원한 손길에 마사지 받으면서 절로 웃음이 나더라구요ㅋㅋ
잠도 올 뻔 했는데 얘기 나누느라 자지는 않았구요+.+
누적되었던 피로가 정말 개운하게 사라지는 기분이였어요♪


주기적으로 힘들다면, 한달에 한번이라도 꼭!ㅎㅎㅎ
마사지를 받아서 온 몸을 풀어주는 건 정말 필요한 듯(ㅜㅜ)
일상에서나~ 여행에서나~ 마사지는 사랑입니다....♡
내 몸에 가끔은 이렇게 선물을 주는 것도 참 좋겠다는^-^


이다인 원장님이 운영하시는 더다인샵!ㅋㅋ(^-^)
방문하실 때 참고가 되실 것 같아서 명함도 챙겨봤어요+.+
좋은 건 나누는 기쁨이랄까? 내 몸에 힐링을~~♬♪
저는 조만간 또 시원하게 마사지 받으러 갈 예정이에요😍
마사지도 받고 근처에서 맛난 저녁도 먹으려구요><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