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이 꿀잼♬

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체험이 꿀잼♬




귀여운 낙타 친구들을 만나는 제주도 포니밸리에서의 시간 : )
제주의 푸르른 자연을 만나며 달리는 체험은 정말 꿀이더라구요ㅋㅋ
아름다운 제주여행의 추억은 포니밸리에서 정점을 찍습니다♪
어른아이 할 것 없이 너무나도 이색적인 시간을 선사하는 포니밸리^^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찾으신다면, 포니밸리 어떠신가요~~?😍


포니밸리▼
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-21
064-787-2258
매일 09:00 ~ 17:00



낙타 친구들에게 맛있는 먹이도 직접 줄 수가 있답니다^-^
비치되어 있는 먹이를 건네면 목을 쭉 내밀고 잘 받아먹더라구요 : )
처음에는 좀 어색어색했는데 주다 보니까 완전 재미나요ㅋㅋ
순둥순둥한 눈망울에 폭 빠져서 한참을 먹이를 주고 있었던...><


낙타는 사람에게 친화력을 보이는 온순한 동물이에요!ㅎㅎ
몰랐던 사실인데 알고 나니까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더라구요+.+
포니밸리 낙타는 저 멀리 호주에서 건너 온 친구들인데요~
제주에서 2세도 낳고 정말 잘 적응하며 살고 있어 기특하더라는^^



빠른 속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거북이만큼은...ㅋㅋㅋ
느린 구간도 있고 빠른 구간도 있어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~
승마보다 훨 편한 느낌마저 들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: )
승마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꼭 체험해 보시길ㅋㅋ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 제주여행코스 강추♬♪



낙타와 제주풍경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답니다+.+
포니밸리 사진작가분 그뤠잇! 나중에 보고 저는 바로 소장했음ㅋㅋ
셀카로 찍는 건 한계가 있어 찍어주는 게 좋더라구요~~(^^)
사진은 저의 여행앨범 한 켠에 고이 고이 간직되어 있다는 사실!


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온 몸으로 느끼며 힐링(^-^)/
낙타가 높아서 그런지 맑은 공기를 더욱 더 느껴볼 수 있다는♪
포니밸리 낙타 친구들 보면 볼수록 친근하더라구요ㅋㅋ
낙타와 교감하며 트래킹 체험을 하다 보면 자동 힐링됩니다><


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에는 마상쇼가 있는데요 : )
총 4가지의 공연으로 이루어지는 마상쇼는 정말 볼만하답니다ㅎㅎ
1부 조랑말쇼 / 2부 징기스칸 스토리 / 3부 서커스 / 4부 마상쇼
남녀노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요^^
단체 관람하기에도 좋고 기상상황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 꿀잼+.+


귀여운 낙타 친구들도 보고~ 멋진 공연도 보는 포니밸리~♬
제주 동부권 관광지들이 많은 곳에 위치해 있어 두루두루 돌기도 딱!
멋진 사진도 남겨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강추하지요+.+
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포니밸리 이색적인 제주여행코스로 강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