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함덕 숙소 오션뷰가 사랑스러운 유탑유블레스호텔♬


제주 함덕 숙소 오션뷰가 사랑스러운 유탑유블레스호텔♬



제주 함덕 숙소 멋진 전망이 슈퍼 그뤠잇! 유탑유블레스호텔^-^
제주도 숙소 찾을 때 바다전망 숙소를 위주로 찾으시 편이시더라요ㅎㅎㅎ
유탑유블레스호텔은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답니다~♪
객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바다전망 또한 일품이라 사랑받는 숙소에요><
추천을 타고 타고 방문한 분들도 200% 만족했다는 그 호텔입니다 : )



제주 자연풍경 포스터도 걸려 있어 더욱 멋진 객실(^-^)/
포근하고 아늑한 침구는 모던하고 깔끔하니 참 좋은 느낌이에요♪
침대 옆 작은 테이블 쪽으로 난 창 밖은 푸르른 오션뷰ㅎㅎ
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가 있답니다!



많이 넓지는 않지만 좁은 느낌도 아니였는데요ㅎㅎㅎ
제일 좋았던 건 역시 바다전망! 진짜 바로 눈 앞에 펼쳐져요^-^
제주 함덕 숙소 유탑유블레스호텔 전망은 정말 그뤠잇~
보석처럼 빛나는 바다가 한껏 가까이에 마주하고 있답니다👋




객실 어메니티는 뭐, 불만이랄게 전혀 없었는데요ㅋㅋㅋ
커피포트, 컵, 커피, 차, 생수, 순면목욕가운, 개인금고, 슬리퍼 등!!
가지런히 잘 비치되어 있어서 불편없이 잘 쓸 수 있었네요 : )
제주 함덕 숙소 안팎으로 정말 200%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♬




욕실도 참 중요해요~ 욕실 관리상태도 꼼꼼히 체크!!^-^
침구까지는 너무 좋았는데 욕실보고 폭망한적이 종종 있네요ㅠㅠ
제주 함덕 숙소 유탑유블레스호텔 보시다시피 깔끔ㅋㅋㅋ
어메니티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아주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👌


조식도 바다를 바라보며~ 1층 레스토랑에서 먹지요~ㅎㅎ
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조성된 레스토랑에서 즐겨볼 수가 있어요^-^
조식은 물론 점심과 저녁식사도 가능한 공간이랍니다 : )
제주도 베스트 향토음식을 판매하니 눈여겨 보셔도 좋아요+.+





다양한 메뉴들이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: )
아침을 든든히 먹어야 하루가 편하죠! 특히 여행중에는 더 더욱^-^
맛있게 푸짐하게 먹고 출발하니 쌩쌩하게 잘 놀았네요ㅋㅋ
제주 함덕 숙소 유탑유블레스호텔 A부터 Z까지 200% 만족~♪♬


제주 함덕 숙소 오션뷰가 사랑스러운 유탑유블레스호텔~😍
함덕서우봉해변과 서우봉을 바라보는 전망이 참 멋졌던 곳이에요^-^
아름다운 제주여행을 꿈꾸신다면,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♡
근처 유명 관광명소도 많이 자리하고 있어 관광하기에도 꿀이라는!!
유탑유블레스호텔의 아늑함과 함께 제주를 만나보셔도 좋겠죠?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