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 삼대국수본점 역시 원조의 맛♬


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 삼대국수본점 역시 원조의 맛


자자손손국수회관
제주도 제주시 삼성로 41
064-759-6644



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~ 원조의 맛으로 느껴보시길♪
푸짐함은 둘째치고 진국인 육수의 맛이 제대로 그뤠잇하다는 : )
맛있는 고기국수 먹었다고 말하려면 여기 강추해요ㅋㅋ
제주도에 사는 분들에게도 익숙한 맛집이라 현지인도 인정!



고기국수, 비빔국수, 멸치국수! 기본 국수가 있구요 : )
국밥, 물만두, 아강발, 돔베고기 등 사이드로 즐길 메뉴도 가득^-^
진짜 밥 때에 가면 자리가 없을지도 모르는 맛집이에요ㅎㅎ
하지만 로테이션이 좋기 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답니다👌



멸치국수랑 고기국수는 당연지사 꿀맛이지요(^-^)/
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 비주얼부터 사로잡는 것 같아요+.+
맛있는 냄새가 식당 가득 퍼져 있다는 건 안비밀ㅋㅋ
친절한 이모님이 가져다 주시는 맛있는 국수 한그릇~~♬


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 돔베고기 또한 일품!ㅎㅎㅎ
야들야들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히 붙어서 사르르 녹아요^-^
국수에도 들어가 있지만 따로 먹는 맛과는 다르다는 : )
도마 위에 가지런히 올려져 나오는 비주얼부터 군침돕니다~



국수랑 먹어도 맛있고~ 배춧잎에 올려 먹어도 굿굿👍
쫄깃하면서도 살살 녹는 돔베고기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(^-^)
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 삼대국수본점 아주 칭찬해ㅋㅋ



멸치국수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으로 먹지요ㅋㅋㅋ
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 멸치국수도 맛있는곳이라구요♬
국수 한그릇에 든든할 수 있어서 행복했던 날~~😍
삼대국수본점은 역시나 원조의 맛으로 항상 푸짐하게^^



매콤한게 땡기는 날에는 삼대국수본점 비빔국수 : )
새빨간 양념에 아삭한 오이랑 콩나물, 수육까지 듬뿍 얹어서^^
싹싹 비벼 먹어주면~ 그야말로 기분이 업되는 맛ㅎㅎ
입맛없고 뭐 먹을지 고민될때는 이런게 좋은 것 같아요+.+


제주 고기국수 맛있는곳 삼대국수본점은 여기 있어요👆
길가에 우뚝 솟은 하르방 조형물만 바로 지나면 된답니다ㅋㅋㅋ
무슨 말인지 모르시겠다면...직접 가보시면 알아요(^-^)/
제주 고기국수 맛있게 즐기기 좋은 원조 맛집~ 역시나 굿굿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