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공항맛집 양념갈비가 서비스로 나오는 제주일도국수


제주공항맛집 양념갈비가 서비스로 나오는 제주일도국수



제주공항맛집! 반찬이 고퀄이라 입소문난 제주일도국수(^-^)/
맛있는 제주도 고기국수를 즐기기에 가성비 갑이라는 맛집인데요ㅎㅎ
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즐겨찾는 곳이라 강추하고파요~♪
제주공항하고도 멀지 않은 시내권에 위치해 있어 더욱 좋답니다><
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! 고기국수 너무 맛나다는!!😍



고기국수, 멸치국수는 물론 다양한 국수가 가득^-^ㅎㅎ
그리고 사이드로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도 마련되어 있구요 : )
식사때를 조금 지나쳐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없었네요~
맛있는 제주도 고기국수를 즐기러 오신 분들이 바글바글👀



제주공항맛집 제주일도국수에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(^^)
소고기 육회를 국수와 함께 주문하면 단돈 4,500원에 즐길 수 있음!!
시중가 2만원 정도의 청정 소고기 육회를 너무 착한 가격에><
이런 핫한 기회를 놓칠 수야 없죠~ 바로 주문해서 맛보기ㅋㅋㅋ
가격이 저렴한 것에 비해 양도 맛도 괜찮아서 놀랬네요~~🙊


거기다 돔베고기까지 함께 먹으면 상다리 휩니다ㅎㅎㅎ^-^
수육 2판에 19,000원! 제주일도국수 대체 남는 게 있나 몰라요(ㅠㅠ)
쫄깃하면서 야들야들한 돔베고기가 술술 들어가더라구요+.+
맛있는 국수에다가 돌돌 말아서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랍니다♪



제주공항맛집 양념갈비가 서비스로 나오는 제주일도국수!!
이거 실화냐? 거기다 떡갈비까지 함께 나와요~ 대박사건ㅋㅋㅋ^-^
국수를 주문하면 두 메뉴가 서비스로 무조건 제공됩니다 : )
제주일도국수에서는 국수뿐만 아니라 고퀄 서비스까지 만나요👌



뜨끈한 국수에다 육즙 잘잘 떡갈비가 환상의 궁합!ㅋㅋㅋ
아이들 입맛 저격하는 떡갈비가 입에서 그냥 살살 녹더라구요^-^
맛있는 한 끼 제주일도국수에서 제대로 즐겨보면 어떨까요?
면요리는 금방 배가 꺼진다고 하지만 고기국수는 다르더라는><
거기다 고퀄 서비스 메뉴까지 푸짐하게 나오니 그뤠잇~~👍


쫀득한 면발에 수육 싹 올려서 먹으면 게임오버~ㅎㅎㅎ^-^
제주여행에서 한그릇 든든한 한 끼 찾으시나요? 고기국수가 진리+.+
이건 제주도 현지인분들도 고개 끄덕이시는 리얼입니다 : )
저조차도 일주일에 몇번씩이나 고기국수 먹고 싶다고 하거든요~
따스한 날에도 진한 국물의 고기국수는 참 잘 어울린다는♬


저렴한 가격으로 국수는 물론 떡갈비, 양념갈비까지!ㅋㅋㅋ
국수 이외에도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어 더 더욱 좋은 제주공항맛집 : )
맛있는 제주여행을 즐기고 싶으시다면~ 찜콩해 보셔야 해요^-^
제주공항하고 멀지 않아 오며 가며 들려서 먹기 완전 딱이랍니다♡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