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중섭거리 카페 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 핵맛 :D


이중섭거리 카페 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 핵맛 :D



이중섭거리 카페 맛있는 수제 젤라또가 있는 바로 이 곳!!
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~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인데요^-^
그래서인지 더 북적북적 활기찬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ㅎㅎ
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수제 젤라또를 만들어 파는데요+.+
24시간 내 생산한 신선한 젤라또를 맛볼 수가 있답니다~~♪♬



이중섭거리하고도 가까워서 오며 가며 들리기에도 굿 : )
시장도 바로 옆이고 관광지도 가깝고 해서 위치가 좋은 듯 해요^-^
그래서인지 이중섭거리 카페로도 많이들 아시는 곳!ㅎㅎ
제주도 관광 1번지답게 서귀포에는 갈만한곳이 참 많다는><



이중섭거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내부 모습!ㅎㅎㅎ^-^
넓기도 하지만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랍니다 : )
한 켠에서는 제주도 특산품도 소소하게 판매하고 있구요~
테이크아웃도 좋고 매장 안에서 시간을 보내다 가도 좋아요😍



신선한 젤라또가 쉬지 않고 통 안에서 돌아가는데요(+.+)/
이렇게 계속 저어줘야 젤라또 특유의 쫀득함이 유지된다는 사실!
젤라또는 기존 아이스크림과 달리 쫀득한 질감이 특징~~♬
다양하고 맛있는 맛이 가득해서 하나 고르기도 힘들더라구요ㅋㅋ


젤라또 전문점이기도 하지만~ 일반 카페와도 동일!!^-^
다양한 음료와 커피가 있어서 부담없이 들리기에도 좋다는♪
이중섭거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넘 좋은 것 같아요 : )
종종 나들이 겸 서귀포 갈 때면 생각나는 달달한 카페랍니다👅



콘으로는 1가지맛, 컵으로는 2가지맛이 가능!ㅎㅎㅎ
한손에 딱 잡히는 콘에 높이 올려주는 쫀득한 젤라또~~(^-^)
파스텔톤 고운 컬러감까지 마음에 쏙 들지 않나요?+.+
이태리 정통 젤라또를 제대로 맛볼 수가 있는 곳이에요👌


요건 이름도 고급진 커피 파스타 젤라또 아이스크림+.+
우아하게 올려진 젤라또가 쫀득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: )
거꾸로 들어도 전~혀 미동이 없는 100% 리얼 젤라또!ㅋㅋ
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젤라또 인증 해보셔도 좋아요♪


그리고 이렇게 포장된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: )
24시간 내 생산한 인기있는 맛 3가지가 함께 들어있어요^-^
다른 맛이 궁금해 아쉽다면 요거 하나 구입하면 끝!ㅎㅎ
잘 녹지 않도록 특수포장되어 있어서 걱정할 필요도 없었음~
이중섭거리 카페 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 역시 Good🙆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요 : )
그래서인지 여기 들리다 보면 자연스레 시장으로 발길이...ㅋㅋ
서귀포매일올레시장도 맛있는 먹거리로 유명하지요^-^
달달한 젤라또 먹으면서 시장 구경하면 마실 겸 나들이로 딱!!
이중섭거리 카페 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 강추입니다👍


| 아이스크림연구소 |
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로 54번길 14
070-4153-3057
매일 09:00 ~ 23:00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