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바다전망 펜션 이색숙소 라임오렌지빌 :D


제주 바다전망 펜션 이색숙소 라임오렌지빌 :D


/라임오렌지빌
제주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
064-767-3888


이색적인 객실이 그뤠잇! 제주 바다전망 펜션 라임오렌지빌♪
넓은 펜션 부지에 들어선 각양각색의 객실들이 참 예쁜 곳이에요^-^
아름다운 제주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좋은 숙소가 필수겠죠~~?
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묵기에 딱인 라임오렌지빌을 소개합니다ㅎㅎ




이 객실들이 전부 다 라임오렌지빌 객실이라는 사실+.+
각기 다른 숙소에 묵은 것마냥 이색적이고 매력적이더라구요(^^)
어느 객실에 묵을까 고민하는 설레임 또한 한스푼ㅋㅋㅋ
제주 바다전망 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느껴볼 수가 있어요😍



제주도에서의 허니문은 여전히 매력적인 거 아시죠?ㅎㅎ
라임오렌지빌 허니문 객실은 소소하면서도 참 멋스럽더라구요^-^
테라스에서 만나는 전망은....뭐....말하기 입아플 정도(+.+)
제주 바다전망 펜션 라임오렌지빌 객실 다양해서 짱 좋아요♬


이렇게 온가족 함께 묵기 좋은 넉넉한 객실도 오케이~~👌
아름다운 전망은 덤으로 즐거운 제주여행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: )
다가오는 여름, 여기 묵으면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ㅋㅋ
관광하기에도 좋은 위치라서 두루두루 이동성도 용이하구요><


제주 바다전망 펜션이니만큼 해안 산책로도 있어요(^-^)
예쁘게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 해안도로를 만나는데요+.+
아침이나 초저녁에 수다떨며 산책하기 딱이더라구요ㅎㅎ
라임오렌지빌에 묵는다면 느껴볼 수 있는 제주바다의 푸르름😃


야경은 또 얼마나 예쁘게요~ 낭만적인 느낌 뿜뿜!!💕
이국적인 듯 제주의 향기를 가득 품은 라임오렌지빌의 야경(^-^)
다가오는 여름날, 선택해 보기에 정말 딱인 것 같아요♪
제주 바다전망 펜션 라임오렌지빌에서 꼭 느껴보시길ㅎㅎ


조식도 가능하니 든든한 아침도 가능한 펜션이지요+.+
시내와 가까워서 여행코스를 짜기에도 참 좋은 곳이랍니다ㅋㅋ
제주 바다전망 펜션 라임오렌지빌 짱 매력적인 듯 해요👍
제주여행 계획하시고 계시나요? 좋은 숙소부터 만나보시길^-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