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올레 8코스 숨은 명소 제주의 멋 군산 : )


제주 올레 8코스 숨은 명소 제주의 멋 군산 : )



군산오름은 대정의 넓은 들을 병풍처럼 에워싸고 있는데요^-^
길이 포장되어 있어 쉽게 오를 수 있고 30분 정도면 정상에 다다릅니다 : )
화산쇄설성 퇴적층으로 이루어진 제주 최대 규모의 기생화산채!
정상에서는 한라산, 중문관광단지, 마라도, 산방산까지 전망할 수 있고~
동쪽 해안에서 떠오르는 일출의 풍경이 장관인 것으로 유명해요♪



군산오름은 중간 지점까지 차로 오를 수가 있더라구요(+.+)
주차장은 딱히 없는 듯 하고~ 여기저기 대놓으시는 것 같았어요ㅎㅎ
저질체력이라면 군산오름은 꿀같은 곳이라고나 할까?^-^
처음부터 걸어서 올라오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 리스펙이였네요👀


오름을 오르다 보면 일제 잔재인 진지동굴도 볼 수 있답니다!
태평양전쟁 말, 일본군에 의해 민간인이 동원되어 만들어진 곳😡
군수물자나 보급품을 숨기거나 대피장소로 이용되었다는 : )
군산오름은 그 아련한 모습만큼이나 아픈 역사를 품고 있었어요💦



제주의 오름은 오름마다 그 느낌들이 다 달라요 : )
오름 자체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오르며 느끼는 모습 등등^-^
어느 오름이 아름답지 않다고 할 수 있을까 싶네요+.+
제주여행에서 오름을 올라보는 것만큼 낭만적인 게 있을까?


탁 트인 풍경에 온 몸을 맡기기만 해도 힐링되는 느낌(^^)
약간 가라앉은 날씨에도 쨍한 날씨에도 군산오름은 참 멋집니다♪
화창한 날에는 한라산 정상까지 조망해볼 수가 있어요ㅎㅎ
오르기 힘든 한라산을 군산에서 만나보니 너무 반갑더라구요🙌


숨은 명소라고 했지만 군산도 어엿한 알려진 명소가 된 듯!!^-^
산 좀 탄다, 하시는 분들이라면~ 제주도 군산오름 방문하셨을 듯 해요 : )
잔잔하면서도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선사하는 군산오름ㅎㅎ
포스팅하는 지금도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드네요😍


제주오름을 탐방해보는 것도 참 멋진 여행이 될 것 같아요(^^)/
아름다운 제주여행에서 멋진 추억을 원하신다면~ 군산오름ㄱㄱ♪
제주가 이렇게나 아름답구나, 하는 걸 100% 느끼실 수 있을 듯!!
군산오름도 이런 아름다운 모습을 오래오래 간직했으면 좋겠네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