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가족펜션 힐링하기 딱 좋은 예이츠산장 : )


제주도 가족펜션 힐링하기 딱 좋은 예이츠산장 : )


/예이츠산장
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
064-767-3746


힐링하기 딱! 제주도 가족펜션 예이츠산장에서 꿀여행♪
내일이면 5월이죠? 벌써부터 제주는 여름느낌 물씬난답니다ㅋㅋ
봄이 온지가 엊그제 같건만...이렇게 세월이 무색해요(ㅠㅠ)
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꿀휴가를 계획하시고 계신다면~ 주목👌
야외풀장까지 조성되어 있는 너무나도 멋진 숙소랍니다^-^



아름다운 한라산 속에 폭 파묻힌 듯한 멋진 공간!ㅎㅎ(^-^)
거기다 온가족 첨벙첨벙 즐거운 물놀이가 가능한 야외풀장까지~
제주도 가족펜션 예이츠산장은 가족여행에 추천하기 딱+.+
제주도 하면 바다이기도 하지만 푸르름 가득한 느낌도 그뤠잇👍



야경은 또 얼마나 멋진데요! 낭만까지 있다라는 점ㅋㅋ
귀여운 뽀로로 친구들이 우리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구요(^-^)
펜션 부지가 워낙에 넓어서 여유로운 느낌이 최고에요+.+
단체팀으로 투숙한다고 해도 답답하지 않고 널널하다랄까?😍


야외에 조성된 넓은 풀장에서는 버거도 즐겨보기!ㅎㅎㅎ
제주도 가족펜션 예이츠산장에는 황금버거가 함께 있답니다^-^
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웰빙버거를 즐겨볼 수 있었어요 : )
시중 브랜드 버거와는 또 다른 맛이 신선하고 좋더라구요+.+


오손도손 가족이 함께 묵기 좋은 아기자기한 객실(^-^)/
물론 아담한 평수부터 큰 평수까지 있기 때문에 고르면 되지요+.+
3~4명 정도 소가족이면 충분히 묵기 좋은 크기더라구요♪
넓은 창도 여러개 나 있기 때문데 답답하지 않고 편했답니다ㅋㅋ


예이츠산장만의 독특한 천장 인테리어도 엿볼 수 있구요+.+
아담한 취사시설과 테이블도 깔끔하게 잘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: )
제주도 가족펜션 예이츠산장다운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ㅎㅎ


룸컨디션만큼이나 욕실 상태도 체크해봐야겠죠?ㅎㅎ
산장느낌 퐁퐁 나는 욕실 인테리어에 깔끔하니 좋았어요^-^
욕조에서 여행의 피로를 싸~악 풀어보는 재미도 쏠쏠!
제주도 가족펜션 예이츠산장은 참 아늑하고 포근하다는🙆


맛있는 흑돼지 바베큐도 도란도란하게 먹기 좋답니다 : )
제주도 하면 또 맛있는 흑돼지 구이 아니겠어요? 지글지글 냠냠♪
이제 핫한 시즌이 오면 더 더욱 밤을 즐기기 좋을 듯 해요+.+
숲 속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꿀잼 바베큐 파티도 가능하지요ㅋㅋ


예이츠산장에서 만나보는 숲 속 산책로!ㅎㅎ짱인듯^-^
초롱초롱 눈망울 토끼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시작되는 숲속길 : )
피톤치드 만끽하며 온 몸 힐링하는 시간을 선사합니다><
일상 속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훌훌 날아가는 듯 좋더라구요😊



맑고 푸르름 가득한 제주도 가족펜션 예이츠산장(^-^)
사진으로만 봐도 힐링되는 듯한 기분이랄까? 가족여행 강추!
야외 풀장에 숲 속 산책로까지 조성되어 있어 짱이라는♪
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