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로컬크랩 김녕 맛집 맛도 뷰도 다 잡은 곳 : )


제주 로컬크랩 김녕 맛집 맛도 뷰도 다 잡은 곳 : )



맛도 뷰도 다 잡은 김녕 맛집 제주 로컬크랩ㅎㅎㅎ^-^*
외관부터 아주 멋스러워 눈에 확 띄는데요~ 내부도 슈퍼 그뤠잇!!
김녕해수욕장 건너편에 자리잡고 있어 뷰가 환상이지요♪
김녕요트투어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답니다 : )


이렇게 아기자기 기념품 코너도 있다는 사실!ㅋㅋㅋ(+.+)
음식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가 있어요^-^
은근 예쁜 게 많아서 하나쯤 사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♬
제주 로컬크랩 볼거리, 즐길거리까지 괜찮은 김녕 맛집이라는✌



외부에 놓여진 수조에서 생물 랍스타를 파바밧~~^-^
랍스타 주문 시 이렇게 직접 고르고 잡아볼 수가 있답니다 : )
집게발이 안전하게 묶여 있어서 걱정할 필요도 없음+.+
김녕 맛집 제주 로컬크랩 시작부터 참 설레고 재밌다는 점!!



제주 로컬크랩 메인 메뉴로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^-^
각종 해산물이 가득한 버킷씨푸드와 대게가 포함된 스노우크랩!ㅎㅎ
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로컬크랩의 생물 랍스타가 있어요 : )
600g, 1000g, 3000g 이렇게 3가지로 골라서 즐길 수가 있답니다♪
저희는 스노우크랩에 라이브 랍스터를 추가해서 주문함~🙌



이렇게 테이블 위로 와르르 부어주기만 하면 먹을 준비 끝^-^
직원분이 먹는 방법 포함해서 랍스타는 직접 손질해 주신답니다 : )
훈훈한 냄새 가득나는 해산물 보기만 해도 군침나더라는>.<
거기다 로컬크랩 특제소스까지 샤라락 뿌려주면 더 맛있지요😍




큼지막한 랍스타가 통실통실 완전 푸짐했네요ㅋㅋㅋ
생물 랍스타를 직접 보는터라 믿고 먹을 수 있어서 그뤠잇^-^
김녕 맛집 제주 로컬크랩 랍스타는 200% 강추입니다👍
잘 쪄진 랍스타가 맛있는 냄새 폴폴 풍기며 기다리는 곳~♬



마지막으로는 제주 로컬크랩 최애메뉴! 치~즈 쉬림프(^-^)/
맛있는 양념소스와 새우 위에 치즈를 바로 녹여 얹어 먹는데요+.+
진짜 치즈 폭포가 우르르....이건 실제로 봐야 더 군침ㅋㅋ
해산물 거의 다 먹어갈때쯤 주문하면 딱 마무리로 좋더라구요♪


통통한 새우에다가 치즈 돌돌 말아서 먹으면 게임오버임><
김녕 맛집 제주 로컬크랩 사이드 메뉴까지 이렇게 맛있어도 됨?ㅋㅋ
쉬림프 말고 파인애플 라이스라고 밥메뉴도 있더라구요 : )
해산물 주문하면서 사이드 메뉴 시켜서 함께 먹어도 슈퍼 그뤠잇!!


김녕 맛집 제주 로컬크랩 오래오래 사랑받는 이유!ㅋㅋ
직접 가서 먹어보면 바로 알 수가 있더라구요~ 나의 최애 맛집^-^
날도 따뜻하고 S/S시즌 더욱 더 사랑받을 핫플레이스랍니다 : )
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, 로컬크랩은 필수로 들려보시길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