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성산점에서 랍스타 이색체험(^^)


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성산점에서 랍스타 이색체험(^^)



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~먹는 게 남는 거라고 생각해요^-^
제주 관광 명소 성산일출봉 전망이 참 멋졌던 로컬크랩 성산점!ㅎㅎ
맛있는 씨푸드를 재미나게 푸짐하게 즐기는 핫플레이스죠 : )
랍스타 이색체험은 물론이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참 멋졌던 곳~♬
제주 성산 맛집 찾으신다면? 로컬크랩 성산점 강추각입니다><


멋진 전망 또한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지요(+.+)/
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먹는 한 끼는 정말 두 배 맛나다는 점!
로컬크랩 성산점은 이렇게 멋진 뷰를 선사한답니다ㅎㅎㅎ
맛있는 씨푸드 파티를 즐기며 이런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지요😍


로컬크랩에서는 랍스타 주문 시 이색체험이 가능!ㅋㅋ
직접 먹을 랍스타를 고른 후 잡아볼 수 있는 후덜덜한 체험~♪
집게발이 묶여 있어 위험하지 않지만 스릴만점이에요 : )
살아있는 싱싱한 랍스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더욱 그뤠잇👍
믿고 먹는 로컬크랩 성산점 랍스타와의 첫만남은 강렬+.+


시원한 음료 쪽쪽 마시고 있으면 도착하는 씨푸드(^^)*
훈훈한 냄새를 풍기며 박보검나 멋진 비주얼로 등장한답니다ㅋㅋ
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성산점 랍스타가 역시 진리.....🙌
남녀노소 연령층 상관없이 모두 함께 즐기기 딱인 것 같아요♡



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성산점의 특제소스 샤라락~
맛있는 비주얼에 특제소스까지 얹어져 냄새가 환상이에요^-^
씨푸드 파티 제대로 즐길 준비 되셨나요? I'm ready!
제주여행에서 맛집리스트 또한 절대 빼놓을 수 없는데요 : )
로컬크랩 성산점의 꿀맛 씨푸드는 꼭 넣어야 한다는♪



워낙 다양한 해산물이 듬뿍 나와 손이 왔다 갔다ㅋㅋㅋ(+.+)
직원분이 친절하게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방법을 알려주십니다^-^
손질이 어려운 건 직접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~😍
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 성산점 나이스한 서비스까지 슈퍼 그뤠잇!


생물 랍스타를 바로 조리했기 때문에 신선함이 200%!!
맛있는 랍스타를 믿고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로컬크랩^-^
기분좋게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기만 하면 되지요~ㅎㅎ
제주 성산 맛집 이 정도는 되줘야 맛집리스트에 콕 넣겠죠?+.+



독특한 인테리어와 예쁜 뷰로 사랑받는 로컬크랩~♪♬
성산 세화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위치랍니다 : )
제주 아띠랑스 호텔 2층에 딱 자리잡고 있더라구요^-^
맛있는 씨푸드를 재밌게 기분좋게 즐길 수 있는 로컬크랩ㅎㅎ
제주여행에서 빼놓으면 섭섭한 제주도 핫플레이스에요😏


로컬크랩 성산점
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14
064-782-2342
매일 11:30 ~ 22:00
(2/4 수요일 휴무)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