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호텔 제주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 몸보신 제대로♪


롯데호텔 제주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 몸보신 제대로♪



롯데호텔 제주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에서 몸보신 완료 오바ㅋㅋ
오늘처럼 비가 마구마구 퍼붓기 전 기분전환 겸 몸보신 다녀 왔답니다(^-^)
중문관광단지 부근에 위치한 맛~있~는 흑돼지맛집 리얼 후기에요♪
요즘 집사부일체에 나오는 육잘또 육성재도 방문한 제주흑돼자와전복!!
쫄깃하고 푸짐한 흑돼지 한 상 먹고 나면 몸보신 200% 완료라는👍



이 식당은 흑돼지, 전복, 딱새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곳 : )
거기다 제주소주 한라산까지 딱 곁들이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는^-^
맛있는 제주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! 완전 주목하시길ㅋㅋ
관광지가 집중되어 있는 중문 근처라서 더욱 좋은 것 같더라구요~♬



지글지글~ 흑돼지와 전복, 딱새우가 익어갑니다ㅋㅋㅋ
전복도 활전복! 꼬깃꼬깃 몸을 비틀며 익어가는 모습이에요+.+
제주의 푸르른 자연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맛집이죠?
롯데호텔 제주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 도민들에게도 인기맛집!


소주랑 흑돼지랑 함께 먹으려고 된장찌개도 주문했답니다 : )
딱새우와 해물이 잔뜩 들어가서 완전 크흐~ 소리 나오게 시원하다는!!
제주흑돼지와전복 된장찌개까지 이렇게 그뤠잇해도 됨까??ㅋㅋ
맛있는 제주여행, 제주흑돼지와전복에서 정점을 찍을 수 있을 듯😍



꼬들꼬들 잘 익으면 먹기 좋게 샤샤샥 잘라주면 준비 끝!!
전복도 숟가락과 집게를 이용해서 탁 떼서 톡톡 잘라줍니다 : )
전복은 뭐... 하나 통째로 넣어서 먹어도 맛있다는 점^-^
전복, 딱새우, 흑돼지 이렇게 삼합으로 무조건 즐겨보기ㅋㅋㅋ
롯데호텔 제주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 센스가 장난없음~



소주 일잔하고 맛있게 고기 싸서 냠냠 먹으면 게임오버 : )
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도 없을 뿐더라 너무 너무 쫄깃했어요^-^
싱싱한 쌈채소와 매콤상콤한 파채랑 같이 먹으면 끝ㅋㅋ
그냥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으니....더 말하기 입아파요♪



돌판 위에서 익어가는 비주얼까지 완전 그뤠잇해요ㅋㅋ
딱새우도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점! 요즘 더 난리죠?^-^
고소하면서도 달큰하고 그냥 일단 먹어보시길 바래요 : )
거기다 흑돼지에 전복까지 합세하니 여기가 바로 천국이로세👀


좋은 건 동영상으로 봐야 제 맛ㅋㅋ맛있는 흑돼지 일단 감상하기👌
롯데호텔 제주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 제대로 푸짐하게 즐겨볼 수 있다는 : )
맛있는 흑돼지를 더욱 더 맛있게 먹게 해주는 맛집이더라구요ㅎㅎ
괜히 흑돼지랑 딱새우까지 함께 나오는 게 아니었어요~ 몸보신 제대로!


쫄깃한 식감의 전복과 흑돼지가 만나니 더 좋았던 맛집^-^
거기다 탱글 부드러운 딱새우는 별미 중에 별미여서 칭찬해ㅋㅋ
제주흑돼지와전복 푸짐하게 먹고플때 가면 더 좋아요 : )
제주여행에서 맛있는 고기파티는 빼놓을 수 없는 거 아시죠?


주차장도 있고 식당도 커서 더욱 편리하더라구요(^-^)/
맛있는 흑돼지를 특별하게 푸짐하게 편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?
롯데호텔 제주맛집 제주흑돼지와전복으로 바로 고고~~♪
신선한 제주도 특산물들을 한 자리에서 즐겨볼 수 있답니다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