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기좋은 한라산 근처 펜션 [예이츠산장]


예이츠산장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
064-767-3746


서귀포 관광하기에 좋은 펜션 '예이츠산장'
한라산하고도 멀지 않아 한라산 등반하시는 분들에게도 제격!ㅎㅎ
관광명소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서귀포와 가깝고~
쇠소깍 부근하고도 가까워 여행하기 참 편리한 곳이에요^-^
516도로를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추천하고픈 제주도펜션입니다♪


중산간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맑은 공기가 훅~
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신선함이 바로 느껴지더라구요+.+
스트레스까지 날아갈 것 같은 푸르른 공기 가득ㅎㅎ


예이츠산장은 넓은 잔디정원이 참 좋은데요 : )
여름에는 넓은 야외풀장에서 즐기는 물놀이가 재밌고~
다가오는 가을에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거니는 산책이 좋구요~
공기가 참 맑고 깨끗해 기분이 좋은 펜션입니다♬


또한, 예이츠산장 내 황금륭버거 매장이 있어
굳이 이동하지 않고도 맛있는 웰빙 버거를 즐길 수 있어요^-^
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버거를 만드는 곳 : )
예이츠산장에 투숙하며 편안하게 즐겨볼 수 있더라구요ㅎㅎ


예이츠산장은 커플룸부터 가족룸까지 다양한데요 : )
연인, 친구, 가족, 지인과 함께하는 어느 여행에도 안성맞춤!!ㅎㅎ
산장 느낌 물씬~ 나는 예이츠산장 객실의 모습이에요+.+
매력적인 외관처럼 내부도 쾌적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답니다♪


맛난 제주의 먹거리와 음식을 직접 해먹을 수 있는
취사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어 편리한 예이츠산장 객실ㅎㅎ
펜션이 좋은 이유가 여기에 있지 않겠어요?+.+
좋은 사람들과 함께 만드는 음식은 더 꿀맛이지요~♬


깔끔한 욕실도 산장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: )
욕조도 있어서 아기가 있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
욕실 내 드라이기도 비치되어 있어서 편리했네요+.+
제주여행의 지친 몸을 노곤노곤하게 달래줄 예이츠산장~~


침실은 고풍스러운 느낌마저 감도는데요ㅎㅎ
작고 큰 창으로 들어오는 아침햇살이 진짜 좋았어요^-^
엔틱한 화장대와 거울이 매력적이었구요 : )
예이츠산장 침실에서도 산장 느낌이 배어납니다♪


전체적인 객실 분위기나 침구는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+.+
그래서 그런지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좋아요~
은은한 조명도 좋고 맑은 공기도 솔솔 불어보고 꿀잠잤네요ㅎㅎ


친환경 객실과 아름다운 제주도 자연을 품은 예이츠산장~♬
도심을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 더없이 좋은 제주도 펜션 : )
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에서도 느낄 수 있는 제주풍경^^
올 가을 제주여행, 예이츠산장에서 함께 해보시기 바래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