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전망좋은 호텔 바다전망 채희웨스턴호텔♪


채희웨스턴호텔 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6-1 (금능리 1258)
010-7608-3800


포근하고 아늑한 객실이 참 좋은 곳 '채희웨스턴호텔'
아름다운 제주의 금능해변과 비양도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: )
내집마냥 편안하게 맞아주는 제주도 호텔입니다^-^
한림읍 금능리 마을 안에 있는 호텔로 고즈넉한 느낌이 좋아요~♪
호텔 내 레스토랑과 라이브 바가 있어 더욱 편리하구요ㅎㅎ
객실에서 바라다 보는 비양도와 제주바다의 모습이 참 예쁘더라구요+.+


채희웨스턴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입니다^-^
제주마을의 풍경과 더불어 제주바다와 비양도의 모습까지 : )
개인적으로 참 평화롭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
도심 속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기에 최적의 숙소인 듯 합니다♬



1층에는 아침식사와 점심식사가 가능한 식당이 있어요 : )
돌솥밥정식과 보리밥정식으로 푸근한 인심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ㅎㅎ
집밥처럼 맛있고 정갈한 음식이 참 맛있더라구요~^^
조식이 가능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+.+


그리고 앞마당에서 만나는 실외 바베큐까지^^
맛있는 제주도 흑돼지와 해산물도 숯불에 구워먹을수 있지요~♪
바닥이 풀밭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더 깔끔하더라구요+.+
쾌적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더 꿀맛입니다 : )



채희웨스턴호텔 10평형 온돌 객실이에요^-^
포근한 침구와 카펫이 깔려 있고 멋스런 가구도 있답니다 : )
크게 나 있는 창 밖으로 풍경도 만나볼 수 있구요+.+
여름에는 시원하게~ 겨울에는 또똣하게~ 온돌방의 매력!!ㅎㅎ



양실은 또 다른 느낌이였는데요~ㅎㅎ
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에 화이트톤의 가구와 침구 : )
객실 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는 모습이에요^-^
올해 내부시설 및 객실을 새단장해서 그런지 참 깔끔합니다♬


욕실도 청결하니 위생상태가 좋았는데요+.+
욕조도 있어서 아이가 있는 투숙객에게도 좋을 듯 합니다 : )
은근 욕조찾는 분들도 많이들 계시더라구요~ㅎㅎ
제주여행의 피로를 싹 날려버릴 아늑한 채희웨스턴호텔^^


저녁에는 라이브 바도 오픈한다는 사실!ㅎㅎ
주인분이 직접 연주하는 라이브 바도 있더라구요^-^
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에 느낌 있는 연주♪
멀리 나가지 않아도 호텔 내에서 즐겨볼 수 있답니다 : )


아늑하고 멋이 넘치는 호텔, 채희웨스턴호텔 : )
아름다운 제주바다와 비양도를 조망할 수 있어 더욱 좋답니다^-^
올 가을여행, 채희웨스턴호텔에서 만나보세요!!😆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