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함덕맛집 맛있는 부대찌개 '야미부대찌개'


야미부대찌개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8
064-783-6008

매일 11:00 ~ 22:00
화요일 휴무


선선한 바람이 불어올 때 생각나는 뜨끈한 찌개 : )
맛있는 부대찌개를 만나볼 수 있는 함덕맛집 '야미부대찌개'
바다전망은 물론 칼칼한 맛이 일품인 부대찌개까지^^
함덕해수욕장 샤워장 맞은편에 위치해 찾기도 어렵지 않아요~♪
맛있는 부대찌개 먹으면서 힐링 가득한 시간 Let's go!!


아름다운 바다전망을 볼 수 있게 2층에 자리했구요^^
양 옆에 높이 솟은 야자수가 휴양지 느낌을 물씬 자아냅니다 : )
1층은 뜰채라는 횟집이구요~ 2층이 야미부대찌개~



내부는 쾌적하고 꽤 넓은 편이에요(^.^)
제주도스러운 돌담을 인테리어로 활용해 멋지더라구요ㅎㅎ
여유로운 테이블과 깔끔한 내부시설이 굿굿!!
따로 분리되어 있는 룸도 있어 조용히 식사하기에도 좋아요+.+


아이들과 함께 온 분들도 편하게 식사가 가능하겠더라구요 : )
한 켠에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이에요ㅎㅎ
벽걸이 TV와 푹신한 매트가 깔려 있으니 걱정없겠죠?+.+
야미부대찌개의 센스있는 배려가 돋보였어요^^


물론! 부대찌개로 바로 주문했구요 : )
뜨끈한 찌개와 함께 하기 좋은 올래 소주도 준비 끝~^^
제주에서는 제주 소주를 마셔봐야지요ㅎㅎ
야미부대찌개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더라구요+.+


칼칼한 맛이 일품인 야미부대찌개 등장이요~♬
푸짐하게 담겨져 나온 부대찌개 비주얼 군침 넘어가더라구요 : )
조금 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주면 됩니다ㅎㅎ
건더기가 실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참 좋았어요^-^


두툼한 두부에 팽이버섯, 햄, 소세지, 당면, 떡 등등!!
부대찌개에 빼놓을 수 없는 맛난 건더기가 가득 들어있어요^-^
가라앉은 양념을 국자로 살살 풀어주구요~ㅎㅎ
국물맛부터 바로 봤는데 담백하고 칼칼하니 좋았어요+.+


올래 소주로 먼저 입가심하기♪ㅎㅎ
바다전망도 좋고 부대찌개도 맛있고 에헤라디야~😍



부대찌개 포인트는 햄과 소세지 아니겠어요+.+
햄이랑 소세지가 가득하니 국물이랑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: )
밥도둑이 따로 없는 것 같아요~~꿀맛~~ㅎㅎ
짭쪼롬하면서도 담백하니 술술 넘어가는 야미부대찌개^^


바다전망도 진짜 장난아니에요~~ㅎㅎ
함덕서우봉해변이 푸르게 펼쳐지는데 진짜 굿굿!!
2층에 위치해서 그런지 뷰가 역시^-^
전망좋은 함덕맛집으로 야미부대찌개 강추드려요♬



맛나게 먹고 난 후 옥상으로 올라왔는데요^.^
후식으로 아이스 커피 하나 탁~ 타가지고 풍경 즐기기ㅎㅎ
진짜 막힘없이 펼쳐지는 풍경이 너무 멋졌어요 : )
야미부대찌개에서 맛있는 부대찌개 먹고 힐링했네요♪
함덕맛집 찾는다면, 야미부대찌개 추천!!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