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통갈치 구이 성산맛집 '모해'


| 모해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
064-784-2024

매일 10:30 ~ 22:00


아름다운 제주의 명소, 성산읍에 위치한 성산일출봉 : )
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옆에 위치한 통갈치 구이 맛집 '모해'
제주도 은갈치 유명하고 맛있는건 다들 아실텐데요+.+
은갈치를 통으로 화덕에서 구워내 더욱 맛있게 만날 수 있는 곳!!
모해에서 먹은 통갈치화덕구이 추천드려요~~♬ㅎㅎ


모해는 통갈치화덕구이전문점인데요^-^
500~600도의 고열로 구워내 생선의 비린맛을 잡고 겉은 바삭하게~
속살의 육즙을 살려 촉촉하며 부드럽고 담백하다는 점!ㅎㅎ
제주도 성산포 은갈치만을 고집한다고 해요+.+


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굉장이 많더라구요+.+
좌식룸도 있어서 편한 곳으로 앉으면 될 것 같구요ㅎㅎ
아기의자도 친절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: )
내부시설이 참 쾌적하고 깔끔하니 잘 되어 있어요~♪



이게 바로 통갈치 화덕구이입니다ㅎㅎ^.^
통갈치가 길~다란 석쇠 위에 올려져 화덕으로 들어가는데요ㅎㅎ
정말 나오는 걸 보니 겉이 바삭해 보이더라구요 : )
비린 맛까지 확 잡아준다고 하니 호불호없이 다 좋아할듯!!


3인용 통갈치화덕구이세트 비주얼 장난아니더라구요+.+
통갈치화덕구이를 필두로 갈치조림과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한세트!!ㅎㅎ
먹음직스러운 밑반찬까지 가~득 올려져 테이블이 꽉 차요^^
제주도에서 먹어봐야 할 베스트 메뉴로만 구성되어 더욱 좋답니다 : )


통갈치를 직원분이 직접 뼈를 발라주시는데요 : )
통갈치다 보니 뼈 바르는데도 좀 시간이 걸리더라구요ㅎㅎ
겉으로만 봐도 바삭함과 촉촉함이 느껴졌어요+.+
화덕구이라 그런지 냄새까지 다른 게 기대가 됩니다~♬


두툼한 갈치살이 쏙 발라졌어요~흐뭇~
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 위에 얹어서 먹으면 밥도둑!ㅎㅎ
취향껏 밑반찬이랑 함께 먹어도 맛있지요+.+
괜히 화덕구이로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>< 진짜 꿀맛😄



빠~알간 양념국물에 자작하게 담긴 갈치조림^.^
갈치조림 갈치도 사이즈가 두툼한게 진짜 실하더라구요ㅎㅎ
큼지막한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왔어요 : )
통갈치화덕구이랑은 또 다른 맛으로 이것도 완전 밥도둑!!


제주도 흑돼지로 만든 흑돼지양념숯불구이 : )
세트메뉴라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하나같이 맛났어요ㅎㅎ
숯불향이 배어서 감칠맛이 끝내줬던 흑돼지구이+.+
양념이 매콤하면서도 달달해서 완전 취향저격 내스타일~~♪
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라 추천하고파요><


통갈치화덕구이에 갈치조림에 흑돼지양념숯불구이까지~
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어떤 걸 먹어야 하나 고민까지 되더라구요ㅎㅎ
하나하나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다 먹었지만요^^
진짜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꼭 추천하고픈 곳!!+.+


제주산 은갈치를 통으로 화덕에서 굽는 '모해'
통갈치화덕구이 세트메뉴가 있어 더욱 좋았던 맛집이에요^.^
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맛있는 음식까지 1석2조!!
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할 메뉴로만 구성되어 짱 좋았음ㅎㅎ
제주여행, 맛집리스트에 모해 콕 넣어보시기 바래요~👀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