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 흑돼지 맛집 '바다정원'


 바다정원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51
064-738-8884

매일 10:00 ~ 21:00
연중무휴


제주 서귀포 관광을 하며 방문하기 좋은 맛집 : )
전망좋은 곳에 위치해 더욱 좋은 '바다정원'을 소개합니다^.^
중문해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점도 좋구요~
제주 흑돼지는 물론, 활어회와 해산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
맛있는 제주의 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기기 참 좋은 곳♪



일단, 야외에 마련된 공간이 너무 좋아요 : )
비와 바람을 막아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장소입니다ㅎㅎ
중문해변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더라구요+.+
맛있는 식사를 하며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^^


선홍빛 뽐내는 두툼한 제주도 흑돼지 등장~♪
껍데기에 검은 털이 콕콕 박혀 있고 도장이 딱 찍혀 있는데요 : )
바로 제주도 흑돼지를 인증하는 도장이랍니다^^
바다정원에서 만나는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비주얼 굿!!


바다정원에서는 흑돼지 주문 시 새우가 함께 나와요^.^
진짜 서비스도 최고인 듯!! 1석2조로 즐기는 맛있는 흑돼지~ㅎㅎ
두툼한 버섯이랑 양파도 같이 올려줍니다 : )
불판 가득 올려 놓으니 시작도 안했는데 군침 돌더라구요ㅠㅠ


노릇노릇 익어가면 한 입 크기로 착착 잘라주구요 : )
껍데기는 쫀득~ 속은 촉촉~ 가위로 자르는데도 느껴지더라구요ㅎㅎ
새우도 붉은 자태 뽐내며 탱글탱글하니 구워져가요^.^
불판도 눌러붙지 않는 편이라 편하게 구워볼 수 있었어요~♪


연기 솔솔~ 냄새도 솔솔~ 비주얼은 짱짱~
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 전망까지 좋은 흑돼지 맛집 바다정원!ㅎㅎ
누구랑 오면 좋겠다, 누구한테 추천해야지, 생각이 들어요^.^
이제 제주 가을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진짜 여기 강추입니다👍


쫄깃한 껍데기가 착착 입에 감기더라구요+.+
육즙이 싹~ 배어나오면서 입 안 가득 담백함과 고소함이 짱!ㅎㅎ
전망도 좋고 공기도 좋고 더할나위 없는 시간~~♪
제주도 흑돼지는 진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어도 굿 : )


생각해보니 바다정원 식당에서 육해공을 다 만나더라구요 : )
단체로 여행오거나 가족끼리더라도 입맛이 안맞을 때가 있잖아요ㅜㅜ
누구는 회 먹을거다, 누구는 고기가 땡긴다, 하면서요ㅎㅎ
그럴 때 딱 좋은 안성맞춤인 식당이 바로 바다정원인 것 같아요^.^


입이랑 손이 쉴 새가 없이 분주했답니다 : )
불판 위에 고기가 항상 올려져 있도록 계속 구워주기~ㅎㅎ
먹다가 끊기면 그렇게 섭섭하더라구요ㅜㅜ
정성스럽게 구우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제주도 흑돼지^.^
멜젓이랑 야채랑 곁들여 먹으면 더 꿀맛입니다♬


얼큰하고 실한 바다정원표 된장찌개도 좋았지요^.^
흑돼지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공기는 그냥 뚝딱 사라져요ㅎㅎ
된장찌개가 맛있어서 밥도 다 먹었던 것 같아요 : )


경치좋고 공기좋은 곳에서 즐기는 제주도 흑돼지 : )
흑돼지는 물론,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도 만나볼 수 있는 곳^^
중문관광단지 근처 전망좋은 바다정원이었는데요~♪
좋은 사람들과 함께라면 더 꿀맛인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+.+
이번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서 만나보시기 바래요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