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서귀포 카페 100% 수제 젤라또 '아이스크림연구소'


| 아이스크림연구소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 유원빌딩 1층
070-4153-3057

매일 09:00 ~ 23:00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옆에 위치한 아이스크림연구소^^
매일 생산하는 신선하고 맛있는 수제 젤라또로 유명한 곳인데요~ㅎㅎ
제주도 특산물을 재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꼭 추천하고 싶어요 : )
쫀득하고 맛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는 곳!!
서귀포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달달한 힐링 해보시기 바래요+.+


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아이스크림연구소 내부 : )
깔끔하고 쾌적해서 오래 머물러도 좋을 것 같은 공간입니다ㅎㅎ
달달한 젤라또나 음료, 디저트를 즐기기에 제격!+.+


통 속에서 돌아가고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(^-^)
신선도와 쫀득함 유지를 위해 계속해서 돌아가고 있더라구요~ㅎㅎ
고운 빛깔과 쫀득함 뽐내는 수제 젤라또의 모습입니다+.+
상시 10가지 이상의 맛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참 좋은 듯 해요♪



직원분이 젤라또를 퍼주시는 모습인데요+.+
젤라또 특유의 쫀득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죠? 신기신기^^
콘 위로 가득 얹어지는 젤라또가 군침 돌게 하더라구요👀
콘으로는 1가지맛, 컵으로는 2가지맛을 주문할 수가 있답니다 : )


짜잔~ 완전 고급 비주얼 뽐내는 젤라또 아이스크림♬
우아하게 얹어져 미동 하나 없이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더라구요+.+
쫀득함과 부드러움이 제대로 콜라보된것 같죠??ㅎㅎ


이게 바로 진정한 젤라또의 리얼 인증샷~~😊
혹시나 해서 이렇게 해봤는데 진짜 그대로 있었어요+.+
역시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!!ㅎㅎ
모양 그대로 흐트러짐없이 있는 모습이 참 신기하더라구요^^



2가지맛 또한 맛있게 즐겨볼 수 있었어요^-^
과일의 상큼함을 가득 담은 수박과 파인애플맛 젤라또~♪
핑크핑크한 귀여운 컵에 가득 담겨져 나옵니다ㅎㅎ
하나씩 먹어도 맛나지만 2가지 맛을 한꺼번에 먹어도 굿!!
과일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+.+


그리고 이건 '하드팩'이라고 포장되어진 제품이에요 : )
3가지 인기메뉴를 포장해서 판매한답니다ㅎㅎ
24시간 내 생산제품이구요~ 750g의 대용량이 들어있어요^^
냉동유지시간도 충분히 늘려 쫀득함이 오래오래+.+
일반 포장보다 1,000원이나 할인되니 더욱 좋더라구요~~👍


정성가득한 100% 수제 젤라또를 만날 수 있는 곳 : )
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옆에 위치한 서귀포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^^
젤라또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다는 사실!ㅎㅎ
시장 구경하시거나 근처 관광하시면서 꼭 들려보시기 바래요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