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함덕맛집, 칼칼한 찌개가 일품 '야미부대찌개'


야미부대찌개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38
064-783-6008

매일 11:00 ~ 22:00
화요일 휴무


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 '함덕'
에메랄드빛 바다와 서우봉을 만날 수 있는 제주여행지인데요~♪
함덕에서 만나 본 칼칼한 찌개 맛이 일푼인 제주함덕맛집!
맛있는 부대찌개와 제육정식을 만날 수 있는 야미부대찌개입니다 : )
야미부대찌개에서 맛있는 한 끼 즐겨보시면 어떨까요?+.+


야미부대찌개는 전망좋은 2층에 자리잡고 있어요^^
함덕해수욕장 샤워장 바로 맞은편에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답니다ㅎㅎ
1층은 뜰채라는 횟집이구요~ 2층이 바로 야미부대찌개!



야미부대찌개 내부는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구요~ㅎㅎ
넉넉하고 여유로운 테이블과 창가 바다전망이 굿굿^^
뭐 하나 걸리는 것 없이 펼쳐지는 바다풍경!!
창가 쪽 자리에 앉으면 더 가까이 바다를 만날 수 있더라구요+.+


그리고 이렇게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: )
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모임도 가져볼 수도 있겠죠?ㅎㅎ
대체적으로 참 깔끔하고 쾌적하더라구요^^
맛있는 식사를 여유롭게 즐기기에 너무나도 좋은 곳♪


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에게도 안성맞춤인 야미부대찌개 : )
이렇게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가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+.+
폭신폭신 매트도 깔려 있고 벽걸이 TV도 걸려 있더라구요ㅎㅎ
야미부대찌개의 센스와 배려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^^


야미부대찌개의 메인! 부대찌개 등장이오~ㅎㅎ
넓다란 냄비에 맛있는 냄새 폴폴 풍기며 푸짐하게 나왔는데요 : )
조금 더 팔팔 끓여 주면 더 맛나게 즐길 수 있지요+.+
부대찌개 특유의 향이 나면서 끓기도 전에 군침돌더라구요^^



햄, 소시지, 당면, 두부 그리고 야채가 가득!+.+
푸짐하니 뭐부터 먹어야 할 지 모르겠어서 그냥 국자로 푹~ㅎㅎ
양념이 잘 풀리도록 휘휘 저어주면 먹을 준비 끝 : )
야미부대찌개 비주얼부터 냄새까지 기가 막히더라구요^^


밥이 좀 넓은 그릇에 담겨져 나오더라구요 : )
근데 먹다가 부대찌개랑 같이 비벼 먹으니 딱이였음!ㅎㅎ
역시 찌개는 마지막에 비벼 먹어줘야 진리~~♬
건더기가 하도 푸짐해서 정말 한가득 떠서 계속 먹었어요+.+


전망도 좋고 맛도 좋은 곳에서 한 잔 안할수 없지요 : )
제주도 올래 소주도 즐겨가며 야미부대찌개 맛나게 먹었네요+.+
눈으로도 입으로도 즐겨보는 야미부대찌개 굿굿ㅎㅎ



야미부대찌개의 또 다른 메뉴 제육정식입니다 : )
하도 맛난 냄새가 나길래 추가로 주문해 보았는데 비주얼 갑...ㅎㅎ
쫄깃쫄깃 부드러운 고기 육질에 양념이 쏙 배여서 꿀맛!!
야미부대찌개도 맛났지만 제육정식도 완전 추천할만 했어요+.+


야미부대찌개 옥상에서 바라 본 전망입니다 : )
좌측으로는 함덕서우봉해변, 우측으로는 서봉을 만날 수 있어요^^
진짜 뷰도 너무 좋고 배도 띵띵 부르고 최고였네요ㅎㅎ
제주함덕맛집 찾으신다면, 야미부대찌개 적극 추천드려요~~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