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이색관광지 코끼리를 만나는 '점보빌리지'


| 점보빌리지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-11
064-792-1233


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우는 곳!ㅎㅎ
코끼리를 만나며 이색적인 시간을 보내는 '점보빌리지'입니다♪
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더더욱 좋은 제주여행지^^
코끼리 테마쇼부터 코끼리 트래킹 체험까지 꿀잼!!
변덕스런 제주날씨에도 상관없기 때문에 참 좋은 것 같아요+.+



점보빌리지 로비에는 상점이나 매점도 있어요 : )
맛있는 간식을 사먹거나 기념품, 소품을 구입해볼 수 있어요~♬
벤치나 탁자도 잘 마련되어 있어 참 편하더라구요^^


신나는 오프닝 음악과 함께 시작되는 코끼리 테마쇼ㅎㅎ
태국 전통의상을 입은 코끼리와 조련사들이 등장하더라구요^^
공연장도 무척이나 커서 참 쾌적하고 편했어요+.+
좌석도 지정석이 아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답니다 : )


코끼리 테마쇼에서는 코끼리에게 먹이도 줄 수가 있는데요+.+
공연이 시작되기 전 입구에서 판매하는 바나나를 미리 구입하면 된답니다 : )
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라 하는 모습이 인상 깊더라구요^^
생각보다 코끼리들이 너무 잘 받아 먹어서 바나나가 금방 동났어요♪
넉넉히 구입해서 들어가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~~ㅎㅎ


큰 몸집의 코끼리가 훌라후프로 슁슁~ 돌립니다^^
코끼리한테 훌라후프가 들려지니 너무 작아보이더라구요ㅎㅎ
열심히 코로 훌라후프를 돌리는 모습이에요+.+



조련사가 코끼리 코에 올라타는 모습이에요!ㅎㅎ
꼭 그네타듯 자연스럽게 올라타는 모습이 신기하더라구요+.+
보는 입장에서는 아슬아슬하지만 멋지게 성공~~😊
코끼리 몸짓 하나하나에 집중하게 되서 볼수록 흥미로웠어요 : )


스포츠도 즐기는 귀여운 코끼리들이에요!ㅎㅎ
볼링도 하는데 아쉽게 스트라이크를 하진 못했네요ㅠㅠ
그래도 공을 굴리는 코끼리가 너무 신기했어요+.+
이것저것 못하는게 없는 코끼리들~~박수갈채가 터져나와요^^



하얀 스케치북에 그림까지 그려보이는데요+.+
그림 그리느라 집중하는 뒤태가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
코끼리가 그린 그림은 구입도 가능합니다~~♪


공연이 끝나고 난 후 포토타임도 만나볼 수 있어요^^
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기념사진 찰칵+.+
가족단위로 온 관람객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ㅎㅎ
즐거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았아요 : )



점보빌리지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있어요 : )
코끼리 위에 얹어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트래킹 체험을 즐기는데요^^
이국적인 정취 물씬 풍기는 정원을 거닐어 볼 수 있답니다ㅎㅎ
코끼리 테마쇼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지요~~👀


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점보빌리지에서의 시간 : )
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아 더욱 추천하고픈 제주여행지입니다^^
기상상황에도 상관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ㅎㅎ
올 가을, 제주여행에서 꼭 방문해서 즐겨보시기 바래요~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