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 리얼후기 : )


| 서귀포잠수함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064-732-6060


아름다운 섬, 제주도에는 총 4곳의 잠수함이 있는데요 : )
그 중에서도 볼만하고 유명한 곳은 서귀포잠수함입니다^^
서귀포잠수함은 문섬 앞 바닷속을 탐험하는데요~♪
최대 약 45m 정도까지 내려가며 난파선 또한 만나볼 수 있어요!!
제주도여행코스에서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ㅎㅎ


서귀포잠수함은 새연교와 새섬의 모습 또한 만날 수 있는데요~♬
잠수함으로 가는 길목에서 해상관광도 할 수 있더라구요+.+
아름다운 서귀포항의 모습과 제주바다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ㅎㅎ
해상관광도 하고 해저관광도 하고 1석2조의 서귀포잠수함 : )


서귀포잠수함 지아호의 하얀 선체가 참 예뻤는데요^-^
문섬 앞 바다 위에서 늠름한 모습으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ㅎㅎ
바닷속에 반쯤 잠겨 있는 모습이 참 신기했어요+.+
멋진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더욱 멋있었던 잠수함 지아호~~♪



서귀포잠수함의 운항구역인 서귀포 문섬은
천연보호구역으로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물고기떼 그리고
갖가지 해조 등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해저 비경을 선사합니다^-^
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라는 점!!ㅎㅎ


스쿠버분이 나타나서 반갑게 맞아주는데요 : )
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모습이 신기하더라구요ㅎㅎ
덕분에 다양하고 많은 물고기들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~♪


창 밖 가득 펼쳐지는 바닷속 물고기들의 모습^-^
각양각색의 물고기들의 실제 바닷속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ㅎㅎ
아쿠아리움이 아닌 진짜 리얼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: )


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이 보여주는 풍경과 더불어
잠수함 내에서 흘러나오는 방송도 개인적으로 참 재밌었어요^-^
지금 보는 풍경과 물고기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구요~
너무 말씀을 재밌게 해주셔서 흠뻑 빠져들어 듣게 되더라구요+.+


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나는 바닷속 난파선의 모습~♪
국내 유일 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진귀한 풍경입니다 : )
해저 40m에 잠들어 있는 난파선이 참 신기했어요+.+
다행히 이 난파선이 침몰할 당시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
이젠 바닷속에서 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되어버렸네요^-^



문섬은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합니다 : )
바닷속에서 꽃처럼 피어있는 연산호가 참 아름답더라구요+.+
조명을 켜줘서 환하게 구경해볼 수 있었어요~~ㅎㅎ
보면 볼수록 예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설렜던 순간^^


남녀노소 연령대에 상관없이 함께 즐기기 좋은 곳^^
서귀포 관광도 즐기고 서귀포 잠수함도 만나보면 참 좋겠죠?ㅎㅎ
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닷속 비경~~♬
제주바다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제주여행지로 적극 추천드려요+.+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