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한라산을 배경으로 한 펜션 '예이츠산장'


예이츠산장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도로 918
064-767-3746




제주도 한라산을 배경으로 너무 멋진 풍경을 선사하는 곳 : )
516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만나는 예이츠산장입니다^^
푸르름 가득한 잔디정원과 야외수영장이 참 매력적인 펜션이에요✌
초록빛 아름다운 풍경 가득 제주를 물씬 느낄 수 있지요+.+
가족, 커플 그리고 친구끼리 함께 묵기 너무나도 좋을 듯 합니다♪



삼림욕까지 만날 수 있을 정도로 푸르름이 가득!ㅎㅎ
맑은 제주하늘과 예이츠산장이 너무나도 멋진 풍경을 만들어내요+.+
사계절 편안하고 안락한 투숙이 가능한 예이츠산장입니다 : )


이렇게 설레는 산책로도 조성되어 있더라구요~ㅎㅎ
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거닐면 진짜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?+.+
푸르름 가득한 예이츠산장에서 만나는 힐링타임♪




아늑하고 멋진 객실에서는 산장 느낌도 느낄 수 있어요 : )
창 밖으로는 푸르름 가득한 숲과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지요~ㅎㅎ
평수도 다양하게 있어 가족단위도 충분하겠더라구요+.+
예이츠산장에서 제주의 자연을 물씬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^-^


맛있는 요리도 가능한 깔끔한 주방시설!ㅎㅎ
제주의 맛있는 먹거리 또한 해먹어볼 수 있답니다 : )
식기나 씽크대도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지요~😏


원룸형 객실도 깔끔하고 아늑하더라구요(^-^)
친구끼리 혹은 소가족, 연인이 묵기에 알맞은 객실입니다ㅎㅎ
창도 많이 나 있어 답답하지 않고 참 좋은 듯 해요+.+
창 밖으로는 제주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 낭만적이구요~♬


자연 속에 푹 파묻힌 듯한 멋진 전망의 예이츠산장 : )
한라산 성판악 코스와도 가까워 등반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숙소!!
도심 속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가 한 번에 날아갈 듯 해요+.+
한라산이 배경으로 이루어져 있어 정말 자연친화적인 것 같더라구요🙌



예이츠산장에는 황금륭버거 매장도 있다는 사실!ㅎㅎ
제주산 식재료로 맛난 웰빙버거를 만드는 황금륭버거인데요^.^
펜션 묵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~
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펜션 내에서 즐기는 맛난 웰빙버거😤
예이츠산장 묵으면서 한번쯤 즐겨보셔도 좋습니다 : )


다가오는 가을, 선선해지는 날씨가 참 좋은데요^.^
친환경 객실과 제주도의 푸르른 자연이 만나 어우러지는 곳 : )
복잡한 도시와 일상에서 벗어나 방문하기에 최적의 숙소가 되어줄거에요👍
올 가을, 제주여행에서 예이츠산장 꼭 만나보시기 바래요~~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