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함덕숙소 바다전망이 멋진 유탑유블레스호텔♪


유탑유블레스호텔제주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
064-780-9300


아름다운 함덕해변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: )
사시사철 사랑받는 제주여행지로 함덕해변은 참 아름다운데요^^
그런 함덕해변을 바라보는 오션뷰 객실을 가진 호텔ㅎㅎ
객실 또한 온돌, 베드 두가지 타입이 있어 참 편리한 곳이에요~♬
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제주여행 계획해보시는건 어떨까요?


아름다운 오션뷰를 만날 수 있는 객실입니다^^
싱글베드와 더블베드가 나란히 놓여 있는 오션패밀리트윈 객실♪
깔끔함은 물론 아늑함과 포근한 느낌까지 물씬~ㅎㅎ
차분한 컬러감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참 좋더라구요 : )


침대 바로 옆으로 쏟아질듯 펼쳐지는 바다풍경!ㅎㅎ
정말 유탑유블레스호텔의 오션뷰는 베스트 중의 베스트인것 같아요+.+
아침에 커튼을 걷었을 때 만나는 풍경이 바로 이 모습입니다 : )
유탑유블레스호텔에서 시작하는 제주여행의 아침은 너무 낭만적일듯 해요^^



객실 어메니티도 편리하고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어요ㅎㅎ
무료로 제공되는 차, 커피, 생수는 물론 목욕가운과 개인금고까지^^
편안하고 안락한 제주여행을 만들어 주는 유탑유블레스♪
투숙하는 내내 불편함 전혀 없이 너무나도 아늑하게 지냈네요 : )


침대 머리맡에 있던 사진도 참 인상 깊었는데요 : )
제주의 푸르름을 떠오르게 하는 숲 속의 모습이더라구요ㅎㅎ
개인적으로 아마 곶자왈이 아닐까 싶었어요+.+
곶자왈이 제주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원시림이니까요^o^



유탑유블레호텔 1층에는 카페가 있어요~ㅎㅎ
짐 정리를 하고 밖으로 나가기 전 들려보았는데요 : )
쾌적하고 깔끔하니 역시나 좋았네요^^


호텔 투숙객은 물론 일반손님도 이용하는 카페 : )
은근 넓고 카페 또한 바로 앞이 바다라 전망이 좋았어요ㅎㅎ
굳이 카페를 찾지 않아도 되니 짱 편했답니다^^
유탑유블레스호텔 편의시설 역시 빵빵한 것 같아요~♪


카페 음료나 케익도 생각보다 훨 맛났어요ㅎㅎ
이것저것 시켜봤는데 다 맛있어서 싹싹 다 비웠지요^-^
전망도 좋고 맛도 좋고 기분좋은 시간 : )


푸르른 제주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유탑유블레스+.+
언제나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만나기에 최적의 숙소인 것 같아요 : )
올 가을,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
편의시설도 많고 내부시설 및 객실이 참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^^
좋은 사람들과 함께 멋진 제주여행 만들어 보시기 바래요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