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김녕성세기해변 이색맛집 '로컬크랩'


로컬크랩 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
064-782-0214

매일 10:00 ~ 17:30
수요일 휴무


직접 고른 랍스타를 먹을 수 있는 김녕맛집 '로컬크랩'
김녕성세기해변도 조망할 수 있어 더욱 좋은 제주도 핫플레이스입니다^^

로컬크랩은 제주도 구좌읍 김녕리에 위치해 있는데요ㅎㅎ
주변 관광명소 김녕미로공원, 만장굴, 메이즈랜드와 멀지 않다는 점!!+.+
맛있는 씨푸드와 싱싱한 랍스타를 맛있게 즐겨 보세요~♪



멋진 외관만큼이나 독특하고 이색적인 내부 : )
여유로운 테이블과 매력적인 소품들, 그리고 기념품 코너까지^^
로컬크랩 제대로 휴양지 느낌 풍기더라구요ㅎㅎ굿굿👍


로컬크랩에서는 랍스타 주문 시 직접 잡아볼 수 있어요ㅎㅎ
집게발이 안전하게 묶여 있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좋답니다^-^
로컬크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꿀잼 이색체험인듯+.+
싱싱하고 큼지막한 랍스타를 고르면 그 즉시 조리에 들어가요 : )


고르는 동안 이렇게 1인 1망치 1도마 세트가 셋팅되구요^^
옷에 묻지 않도록 목에 두르는 일회용 앞치마도 나오더라구요ㅎㅎ
로컬크랩은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있어 좋았어요 : )



붉게 물든 랍스타와 씨푸드가 양동이채로 짠!!😍
비주얼이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~ 역시 제주 핫플레이스 로컬크랩~♬
양동이에 그득하니 넘치도록 담겨 나와 진짜 좋았어요+.+
이렇게 이색적인 메뉴를 아름다운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: )


테이블 위로 챠르르 부어주면 먹을 준비 끝이에요+.+
그냥 보기마나 해도 비주얼이나 냄새나 정말 군침돌더라구요ㅎㅎ
랍스타와 대게부터 각종 먹을거리들이 가득합니다 : )
홍합, 조개, 새우, 가리비, 소라, 고구마, 감자, 브로콜리, 햄, 소세지 등!!
해산물 외에도 다양하게 들어 있어 너무 좋았어요^-^



랍스타는 이렇게 망치를 이용해서 타다닥 해준 후
껍질을 탱글한 속살하고 잘 분리해서 빼내주면 되는데요~ㅎㅎ
얼마나 잘 쪄졌는지 어렵지 않게 빠지더라구요 : )
껍질에 붙은 살 하나없이 속살이 그대로 나오는제 비주얼 굿👀


탱글탱글하면서 내장에 촉촉히 적셔진 랍스타 : )
진짜 로컬크랩 랍스타 1인 1랍스타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며^-^
비리지도 않고 너무 탱글하니 맛나더라구요ㅎㅎ
갓잡아 쪄서 그런지 더 신선하고 맛있게 느껴졌어요+.+



아름다운 제주에서 만나는 싱싱한 랍스타!ㅎㅎ
거기다 각종 해산물과 맛난 먹을거리까지 한자리에서~~♪
로컬크랩, 개인적으로 진짜 강추하는 맛집이에요 : )


그리고 이건 치즈를 올려먹는 치즈쉬림프!!ㅎㅎ
로컬크랩 인증샷에서 아주 많이 등장한 인기쟁이 메뉴에요^-^
치즈 겉면을 녹여 새우요리 위에 바로 얹습니다 : )
그리고 바로 먹으면 쫀득하고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지요+.+


탱글한 새우에 꼬소하고 쫀득한 치즈가 덤으로~ㅎㅎ
특히 아이나 여성 취향저격하는 메뉴같아요! 꼭 드셔보시길^-^
로컬크랩 메인메뉴부터 사이드메뉴까지 꿀맛포스+.+


아름다운 김녕성세기해변에서 만나는 이색맛집 로컬크랩^-^
생물 랍스타를 직접 잡아보고 즉시 조리해 먹는 신선함이 좋은 곳!ㅎㅎ
제주도 이색맛집, 핫플레이스 찾으신다면 로컬크랩 강추~~👍
올 가을, 제주여행에서 로컬크랩과 맛있는 여행 만들어보시기 바래요 : )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