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도봉 가는 길 우도카페 '아이스크림연구소'


아이스크림연구소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
064-784-7578

매일 09:00 ~ 18:00


우도에서 제일 높은 우도봉으로 가는 길 : )
그 길목에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우도카페가 있어요^^
바로 수제 젤라또를 만드는 '아이스크림연구소'입니다!
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우도여행 많이들 가실텐데요+.+
맛있는 젤라또와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 우도카페~♪
아이스크림전문점 아이스크림연구소를 소개합니다ㅎㅎ


하얀 단층 건물에 예쁜 간판이 눈길을 끄는 곳^.^
우도봉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한 아이스크림연구소입니다 : )
매장 앞에는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ㅎㅎ
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우도카페+.+


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는 수제 젤라또를 만드는데요 : )
매일 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합니다ㅎㅎ
그렇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고 맛있고 퀄리티 높은 젤라또를 만날 수 있지요♪
신선도와 쫀득함이 남다른 이유가 있더라구요~~~^.^



아이스크림연구소에 들어서자마자 만나는 젤라또!ㅎㅎ
가운데 우도땅콩을 필두로 맛있는 젤라또들이 대기중이에요~~
제주도 특산물을 이용하여 만든 젤라또도 보이구요 : )
기본적으로 인기있는 맛들도 있고 궁금한 맛도 있더라구요+.+


우도땅콩이 어마무시하게 뿌려져 있더라구요ㅎㅎ
결이 살아있는게 부드러움과 쫀득함이 그대로 느껴졌어요~^.^
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굿!!
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아서 꼭 추천하고파요 : )


위에만 뿌려져 있는 게 아니라 안에도 박혀 있는 우도땅콩 : )
순수우유 베이스라 그런지 너무 부드러웠구요ㅎㅎ
땅콩맛이 가미되어 고소함까지! 젤라또 특유의 쫀득함은 필수!
우도땅콩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연구소 엄지척~~♬



다크초코 반, 레몬 블루베리 반~ 2가지맛으로~
1가지맛 그리고 2가지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: )
달달함과 상콤함이 만나니 의외로 꿀맛!!ㅎㅎ
컬러감 만큼이나 진한 풍미의 다크초코가 매력적이었어요♪


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일반 카페처럼
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: )
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제외하고도 다채로운 메뉴가 가득^.^
가을에도 따뜻한 커피나 라떼를 즐길 수 있지요ㅎㅎ


우도봉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
공기도 너무 맑고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너무 멋졌어요+.+
우도봉 오며 가며 들리기에 진짜 너무 좋은 듯 : )
우도 아이스크림연구소 아직 못가보셨다면 꼭 들려보세요♬


아름다운 제주여행, 우도봉 가는 길 : )
정성가득한 젤라또와 다양한 음료가 기다리는 우도카페^.^
아이스크림연구소 엄지엄지척~~♪ㅎㅎ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